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UHD 셋톱박스 상용 1호 가입자 전남 순천에서 탄생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4. 9. 1. 15:10

본문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UHD 셋톱박스 상용 1호 가입자 전남 순천에서 탄생

SK브로드밴드,

UHD 셋톱박스 상용 1호 가입자

전남 순천에서 탄생

 

-전남 순천에 거주하는 60대 남성 가입자

TV와 방송에 대한 전문적 지식으로 순천의 유명인사

 

 

국내 최초로 UHD 셋톱박스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SK브로드밴드(사장: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UHD 셋톱박스 상용화 1 가입자가 전남 순천에서 탄생했다고 1 밝혔다.

 

UHD 셋톱박스 1 가입자는 강수원(68ㆍ전남 순천시 매곡동)씨로 지난 5 UHD 셋톱프리에 가입한 SK브로드밴드 고객이다. 강씨는 UHD셋톱박스가 상용화된다는 8 언론보도를 접하고 가입을 신청해 1 가입자의 영광을 안았다.

 

평소 스포츠 시청을 좋아하는 강씨는 선명한 화질을 찾아 여러 유료방송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 강씨는 지난 5 B tv UHD 셋톱프리 서비스를 이용한 UHD VOD 서비스와 일반 채널을 선명한 화질로 있어 B tv 팬이 됐다. 이어 SK브로드밴드의 UHD 셋톱박스를 가장 먼저 경험하고 싶어 UHD 셋톱박스 가입을 신청하게 되었다.

 

대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던 강씨는 “젊은 시절부터 TV 기술적인 면에 관심이 많았다. 취미로 방송에 관심을 갖다보니 나름 보는 눈이 생겼다”며 B tv UHD 위해 셋톱프리부터 셋톱박스까지 발빠르게 내놓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4 UHD 셋톱프리 상용화를 시작했고, 1일부터는 UHD 셋톱박스 상용화에 나섰다.

 

SK브로드밴드는 1 가입을 기념해 강씨에게 1 기본료 무료권, B포인트 10 , 삼성 사운드바(HW-F551) 증정했다.


 홈 화면 이미지

■사진설명

SK브로드밴드는 UHD 셋톱박스 상용 1 가입자가 탄생했다고 1 밝혔다. 1 가입자 강수원( 오른쪽)씨가 이날 UHD 셋톱박스를 설치한 B tv 시청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