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새롭게, 더 편하게 바뀌었다! 취향저격 <B tv 홈화면 UI 5.0>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8. 9. 4. 17:35

본문

 

지난 8월, SK브로드밴드에서 더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화면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새로운 홈 화면은 기존 트리형 구조에서 벗어나, 이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림 중심으로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역시나, 서비스 발표와 동시에 많은 B tv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고객의 취향을 확실하게 저격할 <B tv 홈 화면 UI 5.0>의 새로운 변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딱 한 번만 둘러보면 생활이 달라지는 새로운 홈 화면,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게요!

 

 

#뺄 건 빼고 넣을 건 넣고! 확 달라진 B tv

 

다소 빽빽했던 이전의 홈 화면과 달리, 새로운 <B tv 홈 화면 UI 5.0>은 아래에 있던 메뉴를 상단으로 올려 좀 더 보기 쉬운 구조로 탈바꿈했습니다. 

먼저 최상단을 살펴보면, 메뉴명을 한데 모아두어 고객이 메뉴명만 봐도 어떤 콘텐츠가 있을지 쉽게 짐작할 수 있는데요. 

 

또 추천 및 광고 화면을 상단에 배치하여 고객이 더욱 편하게 추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바로 하단에서 B포인트/쿠폰을 조회할 수 있어 콘텐츠의 이용이 더욱 용이해졌습니다.

<B tv 홈 화면 UI 5.0>의 변화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홈 화면 자체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홈 화면의 순서 또한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와, 이렇게나 편리해졌다니. 정말이지 <B tv 홈 화면 UI 5.0> 칭찬하지 않고는 배길 수가 없겠는걸요?

 
 
 
#새로워진 홈 화면에서 월정액 확인하기

 

최신/인기 영화 약 4,000편, 해외드라마 약 400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는 이미 많은 B tv 이용고객들의 사랑을 넘치게 받고 있는데요. 

<B tv 홈 화면 UI 5.0>에서는 이전보다 더 간편하게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먼저 최상단의 메뉴바에서 ‘월정액’ 메뉴를 탭 하면 고객님이 가입 중인 월정액 상품부터 최근 시청했던 월정액 VOD까지 한눈에 보여줍니다.

또, 상단 추천 콘텐츠를 확인하시고 리모콘을 통해 OK 버튼을 누르게 되면 손쉽게 월정액에 가입할 수도 있답니다. 

 

B tv 고객만의 특권, ‘월정액 서비스’. 이젠 <B tv 홈 화면 UI 5.0>에서 더욱 쉽게 만나보세요!

 

 

#MY 화면 똑똑하게 사용하기

 

B tv 설정부터 할인 혜택, 가입 상품 정보 확인이 모두 가능한 <MY> 카테고리.  

<B tv 홈 화면 UI 5.0>에서는 <MY> 카테고리도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어요.

 

우선, 최상단에서 월정액 다음에 위치한 <MY> 메뉴를 탭 해줍니다.
그러면 나의 B tv 할인 혜택부터 소장용 VOD, VOD 찜 목록, 구매내역, 기기 연결 설정 등 이용하시면서 헷갈리거나 어려웠던 부분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요. 

 

1. 먼저 할인 혜택을 살펴보면, ‘쿠폰/포인트 및 T멤버십/OK캐시백/TV포인트’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도 있고 등록 및 삭제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어 고객 분들께서 더 수월하게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다음으로 소개할 부분은 VOD 시청 관련한 부분인데요. 이 또한 ‘최근 시청 VOD부터 소장용 VOD/ VOD 찜 목록/고객서비스(구매내역 등)’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이 VOD 콘텐츠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그 다음은 기기 연결 설정입니다. 여기에서는 국내 최대 No. 1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oksusu>와 B tv Plus App, NUGU, 블루투스 연결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기기 및 서비스 연결을 탭하고 알려주는 순서에 따라 진행만 하면 연결 설정도 한방에 끝! 낼 수 있답니다.

 

4. 마지막으로 소개할 <MY> 카테고리는 설정 부분입니다. 평소 VOD를 구매하면 구매 인증 및 성인인증을 B tv에서 요구할 때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그런 설정 부분의 값을 세팅할 수도 있고 청소년 자녀의 유해 컨텐츠 노출을 막아줄 ‘자녀 안심 설정, 사용자 맞춤 설정(홈 화면 설정, 자동 취침 모드 등), B tv 키즈 설정’까지 모두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B tv 홈 화면 UI 5.0>. 어떠세요, 이렇게 보니 이전보다 훨씬 더 쉽고 혁신적이지 않은가요? 또 리모컨이 이동할 때마다 현재 위치가 흰색 테두리로 표시되는 덕분에 원하는 메뉴로 이동하시고 OK 버튼만 누르면 콘텐츠 확인도 보다 편리하게 가능하답니다.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생활에 맞추고자 노력하는 SK브로드밴드가 고객님들의 의견을 꼼꼼히 반영하여 만든 <B tv 홈 화면 UI 5.0>.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더 좋은 서비스를 향해 나아갈 SK브로드밴드 B tv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변경된 홈 화면에 대한 소개는 B tv  홈 화면 > 고객서비스 > 이용가이드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B tv 홈 화면 UI 5.0 자세히 확인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