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불 밖은 위험해, 극장보다 우리집이 좋은 이유?! <B tv 서라운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11. 30. 18:55

본문

밖에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추워진 겨울 날씨. 그렇지만 이렇게 추운 날이라도 친구들과의, 연인과의 영화 약속이라도 있는 날이면 꽁꽁 싸매고 집을 나서야 합니다. 겨울에도 재미있는 영화는 계속해서 개봉하고 영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은 극장밖에 없으니깐요. :(

그런데, 정말 극장 밖에 없을까요? 제대로 영화를 즐길 곳이 말이에요.

아닙니다.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따듯한 집이죠!

집이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요?! :D

 


# 극장의 화질과 사운드가 집으로 들어왔다. <B tv 서라운드>

극장만큼이나 영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그 정답은 바로 SK브로드밴드의 <B tv 서라운드> 입니다.

B tv 서라운드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IPTV의 셋톱박스로 SK브로드밴드만이 제공하는 셋톱박스의 최종 진화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생김새부터 다른 것을 볼 수 있죠? 마치 고급 스피커처럼 생겼는데요. 이런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거실에 두었을 때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죠. 또 무드등 기능도 있어 분위기 조성에도 좋습니다. :)

본론으로 돌아가서, 어째서 <B tv 서라운드>가 그 정답인 것일까요?

바로 일반 IPTV 셋톱박스와는 차원이 다른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극장과 집에서의 영화 관람에 있어 차이를 말하자면 바로 이 화질과 사운드일 텐데요. 극장의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는 영화를 다른 곳에서 시청하는 것보다도 생동감, 현실감 있게 해주죠. B tv 서라운드는 이러한 극장의 화질과 사운드를 그대로 안방으로 가져왔습니다. 눈앞에 있는 듯한 선명한 화질과 그 현장에 직접 들어가 있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말이죠.



# Full HD 대비 4배 선명한 '화질'과 6.1 가상 채널 '사운드'의 놀라운 조화

<B tv 서라운드>는 기존 SK브로드밴드 B tv UHD의 화질을 그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Full HD 대비 4배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죠. 국내 최로 UHD를 상용화하고 국내 최다 UHD 실시간 채널을 가지고 있을 만큼 UHD 하면 전문가인 SK브로드밴드. 그런 SK브로드밴드의 UHD 화질을 갖췄으니, 당연히 대단하겠죠? 

거기다가 <B tv 서라운드>에는 6개의 스피커와 우퍼가 내장되어 있어 가상 서라운드 효과를 통해 입체감과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가상 서라운드란 '주파수와 볼륨 조절로 사운드가 귀에 도달하는 차이를 만들어 가상의 입체감을 제공하는 사운드로, 이러한 사운드로 영화를 보기 때문에 극장 뺨치는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영화뿐 아니라 스포츠 경기, 연극 등 현장감이 필요한 영상을 볼 때 제격이기도 하죠.



# 대한민국 대표 영화평론가와 대세 영화배우도 인정한 <B tv 서라운드>


영화에 있어서는 날카롭고 냉철한 평가, 평론을 하는 대한민국 대표 영화평론가, 이동진. 이동진 평론가도 <B tv 서라운드>의 놀라운 화질과 사운드를 인정하였습니다. 수많은 영화를 보고 평론했던 그마저도 영화에 푹 빠져 긴장한듯한 모습, 보이시나요? 극장이 아닌 집에서 영화를 보게 되면 생생함이 떨어져 집중도가 떨어지기 마련인데, B tv 서라운드는 그럴 일이 전혀 없습니다. 영상 속 이동진 평론가처럼 오히려 혼자서 더 집중하여 영화를 감상할 수 있죠.



대세 배우 '공유'도 <B tv 서라운드>에 감탄하였습니다. 영화는 이제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이라고 하는 배우 공유의 말처럼 영화는 말 그대로 시청하는 것을 넘어 온몸으로 느껴야 제대로 즐기는 것일 텐데요. 이것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셋톱박스가 바로 B tv 서라운드이죠. 눈과 귀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해주는 B tv 서라운드는 대세 배우뿐 아니라 영화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필요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영화평론가와 대세 배우가 즐기고 추천하는 <B tv 서라운드>. 여러분도 느끼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추운 겨울, 영화를 편안하게 즐기는 방법! 극장보다 우리집이 좋은 이유! 바로 <B tv 서라운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추운 겨울, 여러분의 집을 여러분만의 따듯한 극장으로 만들어줄 B tv 서라운드만 있다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이불 밖은 위험한 겨울, B tv 서라운드로 극장 뺨치는 영화 관람을 즐겨보세요! :D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 <클릭>

■ SK브로드밴드 가입문의 상담신청 번호 : 080-828-1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