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 전 복습 필수 VOD 추천 및 ‘어벤져스 패키지’ 출시 안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4. 16. 18:08

본문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 전 복습 필수 VOD 추천 및 ‘어벤져스 패키지’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4월 24일(수)이 무슨 날인지 알고 계신가요?

이날은 바로 마블 히어로 1세대들이 활약하는 어벤져스 시리즈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국내 개봉일입니다.


심지어 북미보다 이틀 먼저!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마블 덕후들의 심장 뛰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두근두근)


그래서 오늘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지난 10년간의 마블시리즈를 B tv와 함께 뽀개는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놓치면 후회할 어벤져스 패키지 상품 추천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으니 집중해주세요!

어벤져스 특집!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 <어벤져스: 엔드게임>


소문만 무성하던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실체가 점점 윤곽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먼저 181분이라는 긴 런닝타임은 그동안 마블시리즈 곳곳에 뿌려 둔 떡밥을 회수하기 위한 노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어벤져스의 원년멤버인 빅3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가 어떻게 합심하여 우주 최강의 적 ‘타노스’를 무찌를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4월 2일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의 악수장면이 아닐까 싶은데요!


“날 믿어?” “믿어”

함축적인 대사를 통해 그간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기다려 온 모든 마블 팬들에게 

형용할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그렇다면, 이들은 왜 싸우고 이제야 화해를 하는 건지 참 궁금한데요. 가물가물해진 기억을 되살릴 방법은 역시 복습뿐입니다!


각잡고 정주행하실 분들, 어벤져스 덕후 분들 모두 주목주목!

마블 시리즈 VOD를 알뜰하게 볼 수 있는 ‘어벤져스 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B tv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어벤져스 패키지’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극장 예매권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시리즈 등 마블이 출시한 총 18편의 VOD 중 선호하는 작품을 골라 관람 또는 소장할 수 있는 패키지로 B tv에서만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마블 VOD 리스트(총 18편) : 아이언맨, 아이언맨2, 토르: 천둥의 신,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아이언맨3,  토르: 다크 월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앤트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 라그나로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블랙 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앤트맨과 와스프


깔끔하게 정주행만 하고 싶은 분들은 영화 5편을 관람할 수 있는 어벤져스 관람팩을, B tv로 소장해서 오래 보고 싶은 분들은 영화 3편을 관람하고 소장할 수 있는 어벤져스 소장팩을 추천합니다. 2019년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B tv와 옥수수(oksusu)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빨리 결정해야겠죠?! 


2019년 4월 15일부터 옥수수(oksusu)에서 한정판매를 시작한 '어벤져스 소장팩+피규어'는 4월 16일 판매 완료되어 추가 물량 확보 후 판매 연장을 진행했으나, 최종적으로 4월 18일에 판매가 완료되었다고 해요!


'어벤져스 관람팩'도 50개 정도로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은 지금이 바로 타이밍! B tv에서도 피규어 상품은 2,000개 한정판매라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직 B tv 회원이 아닌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가 인터넷과 B tv에 신규 가입 시 ‘어벤져스 관람팩(굿즈 제외)’과 ‘백화점 상품권’을 가입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100명에게 아이언맨 피규어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꿀이득♥)


SK텔레콤 고객분들은 4월 17일에 진행하는 ‘T Day’ 행사를 통해서 기존 대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어벤져스 패키지’를 만날 수 있어요. (마블덕후 SK텔레콤 회원분들은 달력에 별표★)



그리고 마블 피규어 덕후분들이라면 꼭 주목해야 할 소식! 


바로 ‘어벤져스 패키지’ 옵션으로 아이언맨 굿즈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피규어 제작의 명가인 ‘Beast kingdom’이 제작한 ‘아이언맨 MK50’ 버전으로 오직 SK브로드밴드의 ‘어벤져스 패키지’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독점 한정판매!!)


복습하려고 패키지 구매했는데, 마블 시리즈 중에 어떤 걸 봐야할 지 모르겠다고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전 미리 봐야하는 추천 VOD 소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어벤져스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고 있는 위기의 상황 속에서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의 국장 ‘닉 퓨리’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서는데요.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가 함께 펼치는 ‘어벤져스’ 작전!

개성 강한 슈퍼히어로들 보느라 솟아오르는 광대를 주체할 수 없었던 <어벤져스>의 첫 작품이었죠.


어벤져스 초기의 슈퍼 히어로들이 엔드게임에서 어떻게 변했는지 비교하려면 VOD로 복습해 봐야겠죠?


■ <어벤져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어벤져스”라고 말해 보세요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소코비아 사태 이후 뉴 어벤져스를 이끄는 ‘캡틴 아메리카’와 민간인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어벤져스를 UN산하기구에 소속시켜야 한다는 ‘아이언맨’의 의견 충돌로 찬성파와 반대파로 나뉜 히어로들의 전투가 영화의 주된 내용입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파트너였던 히어로들의 싸움이 서로의 마음뿐만 아니라 지켜보는 덕후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요.


그래도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고를 통해 화해하고 합심해서 지구를 지킨다고 하니,

이제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복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라고 말해 보세요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인공은 누가 뭐라해도 ‘타노스’입니다.

어벤져스 시리즈 내내 계속 언급됐던 우주 최강의 빌런으로 

결국 원하던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차지하여 우주의 절반을 싹 쓸어버렸죠.


그 중엔 우리 히어로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대체 다음편엔 다들 살아날 수 있는건지 모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혹시 아직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안 보셨다고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이해하기 위해서라면 꼭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세요. 두 번 보세요.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라고 말해 보세요



# 캡틴 마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의 여성 단독 주연 영화 <캡틴 마블>.


모두가 <캡틴 마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렸던 이유는 

아무래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지막 장면에서 ‘닉 퓨리’가 재가 되어

사라지는 마지막 순간까지 누군가에게 호출하는 모습이 잡혔기 때문인데요. 


쿠키영상에서 공개된 바와 같이 그 주인공은 바로 ‘캡틴 마블’ 입니다.

왜 이제서야 그녀를 호출한 건지 따져 묻는다면 지금이 가장 위험한 시기이기 때문이겠죠?


MCU에서 가장 강한 히어로인 ‘캡틴 마블’이야말로 ‘타노스’를 위협할 강려크한 히든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 <캡틴 마블> 추후 B tv 편성 예정 


오늘은 대망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앞두고 마블 시리즈 특집을 준비했는데요! 
꿀이득 ‘어벤져스 패키지’로 알뜰하게 VOD 복습하고,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즐겁게 영접하시길 바랄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