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플레이송스 홈과 함께하는 슈퍼 뮤지션 ★헨리★ 팬사인회, 스타필드 하남에서 만나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9. 9. 18. 11:38

본문

B tv 플레이송스 홈과 함께하는 슈퍼 뮤지션 ★헨리★ 팬사인회, 스타필드 하남에서 만나요!


B tv ‘플레이송스 홈’과 함께하는 ‘헨리 팬사인회’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9월 28일 토요일부터 9월 29일 일요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플레이송스 홈’ 체험 전시에는 ‘플레이송스 홈 율동공연’, ‘헨리 팬사인회’, ‘플레이송스 홈 교구 체험’, ‘기념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놀라지 마세요! 9월 28일 토요일에는 슈퍼 뮤지션 ‘헨리’가 진행하는 율동공연과 사인회, 사진촬영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카라의 전 멤버이자 B tv 모델로 활동 중인 ‘허영지’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라고 해요~♡ (넘나 기대되는 조합) 

자 그럼 어떤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러 가실게요~



# ‘플레이송스 홈’이 무엇인가요?

여기서 잠깐! 행사에 가기 전에 이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알고 가시면 좋겠쥬?

‘플레이송스 홈’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B tv와 놀이전문가, 유아교육 전문가, 음악치료사들이 오랜 시간 협업해서 만든 키즈 프로그램인데요. 흥의 민족답게 공부도 노래로 즐겁게 할 수 있는 똑똑한 음악놀이에요.

아이의 눈높이에 꼭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부피가 적은 다양한 교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모도 아이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게다가 복잡하게 세팅할 필요 없이, 집에서 TV만 켜면 되니까 시간적 부담이 적어서 좋습니다! (을매나 편하게여♡)


 ‘플레이송스 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bit.ly/2kE4SPU



# 커염뽀짝한 외모와 천재 뮤지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B tv 공식 브로스타 ‘헨리’ 팬사인회는 언제 어디서 하나요?

‘플레이송스 홈’ 체험존에서 열리는 ‘헨리 팬사인회’는 2019년 9월 28일 (토)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팬사인회 참여 방법은 총 3가지 중에서 택 1 하셔서 응모하시면 되는데요..


1.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으로 이벤트 참여하기!

아래 링크를 통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응모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응모 기간: 9월 16일(월) ~ 9월 20일(금)

https://bit.ly/2lRvdu3


2. B tv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B tv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B tv ‘플레이송스 홈 율동공연 헨리 팬사인회’ 팝업 내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 응모됩니다.

응모 기간: 9월 16일(월) ~ 9월 22일(일)

※ 단, B tv에서 참여하실 경우 ‘플레이송스 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한정입니다.


3. 현장 추첨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에 당첨이 안 되셨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기회는 남아 있으니까요~ ‘플레이송스 홈’ 전시관 참석자 분들 중에서 현장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팬사인회 및 사진촬영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짝짝짝)


사랑스러운 브로스타 ‘헨리’씨~ 얼른 보고 싶네요♡♡ 



# 흔들 흔들 흔들어~ 흔들어봐요♬ ‘플레이송스 홈 율동공연’은 몇 시에 하죠?

‘플레이송스 홈 율동공연’은 9월 28일 (토) ~ 9월 29일 (일) 이틀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13:00 ~ 13:30 / 15:00 ~ 15:30 / 17:00 ~17:30 총 3타임씩 진행합니다.

특별히! 9월 28일 오후 3시 공연에는 B tv 브로밴드 멤버인 ‘헨리’씨와 ‘허영지’씨가 공연에 참여한다고 해요! 



# 플레이송스 홈 체험 전시를 더욱 재밌게 즐기는 방법! ★현장 이벤트★

헨리 사인회 및 사진촬영 이벤트는 물론, 현장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기프트팩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은 즉석에서 바로 출력해서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추억으로 남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또! 플레이송스 홈 전시장에서 현장 가입을 하는 분들에게는 35% 할인 혜택 및 노래하는 조이 인형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대~박 구성bb)

5세 미만의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모두들 주목하세요~

만 5세 미만의 어린이 관람객 모~두에게 플레이송스 홈 인기동요 50곡 CD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주말 가족 나들이 코스로 콜콜콜)


‘플레이송스 홈’ 체험 전시 일정

1. 날짜 : 2019. 9. 28 (토) ~ 29 (일)

2. 운영시간 : 10:00 ~ 22:00

3. 장소 :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