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Happy Family] B tv 케이블이 벌써 1년! 고객 감사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1. 5. 4. 19:09

본문

 

여러분, 소식 들으셨나요?

 

바로 SK브로드밴드 B tv 케이블이 1주년을 맞이했다는 소식! 🎉

 

SK브로드밴드는 케이블 사업자 티브로드와의 합병 이후 케이블TV 품질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는데요. 24 SD 채널 HD 고화질로 전환 △기존 HD 채널 및 VOD 대상 화질·음질 개선 △UHD 채널 수 확대 등 B tv 케이블 서비스 향상에 힘써왔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에서는 그동안 B tv 케이블을 사랑해주신 고객님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바야흐로 가정의 달 5, 온 가족을 위한 콘텐츠를 B tv 케이블 이벤트로 함께하세요!

 

 

 

 

#B tv 케이블 벌써 1년 이벤트

Giga라이트+WiFi 요금제 할인 이벤트 (5/6~5/31)

 

 

먼저, B tv 케이블 디지털 기존 고객님도, 신규 고객님도 모두!

Giga라이트+Wifi 요금제에 가입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28,600원에서 할인을 받으면 무려 월 18,370원이 되는 미라클!

 

아직 B tv 케이블 회원이 아니거나 SK브로드밴드 Giga 인터넷에 관심이 가는 분은 이번 기회에 꿩 먹고 알 먹기에 도전해보세요. 😊

 

 

 

 

#B tv 케이블 벌써 1년 이벤트  

BEST 극장판 애니메이션 최대 50% 할인 (4/30~5/9)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은 좀 그렇고하시는 분들!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59일까지 가족 영화와 극장판 애니메이션 VOD를 할인가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100% 울프: 푸들이 될 순 없어>, <도라와 잃어버린 황금의 도시> 20가지가 최대 50% 할인된다는 사실B tv 케이블 홈에서 ‘B Happy Family’ 메뉴의 시간순삭 극장 애니 50%’에서 시청하세요! ^-^

 

 

<시간순삭 극장 애니, Best 20 살펴보기>

 

 

 

 

 

#B tv 케이블 벌써 1년 이벤트  

인기 디즈니 영화 30% 할인 (5/4~5/19)

 

 

! 가족 중에 Hoxy… 디즈니 덕후가 있나요?

그렇다면 19일까지 디즈니 영화를 30% 할인가로 즐겨보세요~!

 

제목만 들어도 감동적인 <알라딘>, <뮬란>, <스타워즈>부터 2021년 신작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까지 무려 50편이나 있답니다.

B tv 케이블 홈 ‘B Happy Family’ 메뉴의 디즈니와 렛츠피크닉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t’s Disney 50편 살펴보기>

 

 

 

대상 콘텐츠를 3편 이상 구매하시면 특별 제작된 굿즈인 디즈니 폴딩 카트에 도전해보실 수 있는데요. 디즈니 덕후라면 못 참죠! 추첨을 통해 미키 폴딩 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B tv 케이블 벌써 1년 이벤트

B tv 케이블 권역 외 이사이전 고객 대상 IPTV 전환 추가 혜택 제공(5/1~5/31)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더! B tv 케이블을 이용할 수 없는 지역으로 이사이전하시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B tv IPTV 로 전환하시면 소장용 VOD쿠폰 3만원을 추가 지원하는 혜택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B tv 케이블과 한 가족이 된 지 벌써 1!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5월에 꼭 맞는 혜택을 준비했으니 놓치면 안 되겠죠?

놀랍게도 B Happy Family 프로모션은 B tv 케이블이 끝이 아니랍니다~!

 

IPTV  고객 대상 온가족 보고 또 보고이벤트가 궁금하다면? 👇

skbstory.tistory.com/4028

 

[B Happy Family] B tv IPTV 고객 다 모여라! 온가족 보고 또 보고 이벤트

어린이날, 어버이날은 다가오는데 아직 선물이나 놀 거리를 못 정해서 고민하시는 고객님들! 주목해주세요~! 고객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SK브로드밴드가 나섰습니다. 이름하여 ‘온가

blog.skbroadband.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