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 모든 방을 가볍게 넘나들다! B tv air 갤럭시 탭 A7 에디션 출시!

News/회사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2. 2. 7. 17:38

본문

B tv air는 집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태블릿형 IPTV인데요.

 

레노버 Tap M10에 더해, 삼성전자 갤럭시 탭 A7B tv air 단말로 출시되었습니다!

 

B tv air에 대한 소개는 물론, 갤럭시 탭 A7에 대한 상세 스펙까지 알아볼까요?

 

 

 

 

#갤럭시 탭 A7 (Wi-Fi)

 

브랜드 신뢰도와 편한 AS를 우선순위로 생각하신다면 갤럭시 탭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B tv air 갤럭시 탭 A7 에디션과 함께한다면 집 어디서나 나만의 B tv를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더해 갤럭시 탭 A7을 카페에서, 회사에서, 학교에서도 태블릿 PC로 사용해보세요!

 

 

 

갤럭시 탭 A7 에디션의 상세 스펙이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갤럭시 탭 A7은 퀄컴 프로세서와 쿼드 스피커를 탑재하여 가볍게 사용하기에 편리한데요.

 

콘텐츠 시청부터 다양한 태블릿 기능 활용까지 부족함이 없으실 거에요!

 

7,04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있어서 외부에서 장시간 사용하기에도 딱이랍니다!

 

 

 

 

#B tv air

 

집 어디서든 내가 보고 싶을 때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나만의 TV가 필요하다면!

 

집에서 볼 수 있는 TV뿐만 아니라 집 밖으로 가지고 다닐 태블릿PC가 갖고 싶다면!

 

B tv air 갤럭시 탭 A7 에디션이 정답이 될 수 있는데요.

 

 

태블릿이 셋톱박스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B tv의 여러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B tv air 갤럭시 탭 A7 에디션은 전용 태블릿 케이스 또한 제공되는데요.

 

갤럭시 탭 A7의 쿼드 스피커로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공식 온라인샵 B다이렉트샵에서 신규 가입하시면 최대 46만원의 상품권까지 지원된다는 사실!

 

 

 

B tv air는 나만의 B tv로 집 어디에서든 사용하고, 집 밖에서는 태블릿PC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TV로만 봤던 실시간 방송과 다시보기, 영화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탐날 수밖에 없겠죠?

 

 

 

 

#B tv air 상품 추천!

 

B tv 기존 고객님과 신규 가입 고객님을 위한 맞춤 상품 추천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기존 B tv 고객님이라면 B tv air 태블릿과 221개 채널의 B tv 스탠다드 요금제를 50% 할인! 된 가격인 월 12,100원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존 B tv 고객님이 B tv air를 추가로 이용하시는 경우엔 특별한 혜택이 있는데요.

 

B tv air 갤럭시탭으로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상품권 최대 10만원을!

 

B tv air 레노버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상품권 최대 18만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만의 상품권 지원, 절대 놓칠 수 없는 혜택이죠?

 

2월 한정 혜택이며, 매월 혜택이 변경될 수 있으니 하단의 B다이렉트샵 페이지에서 상담문의해보세요!

 

 

 

가족과 함께 거주하시는 B tv 신규 가입 고객님을 위한 추천 상품도 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TV를 시청하는 것도 즐겁지만, 때로는 혼자 더 몰입해서 콘텐츠를 즐기고 싶을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지금 Giga인터넷, 거실 B tv그리고 B tv air를 함께 가입하시면! B tv air 태블릿과 요금제가 50% 할인된다는 사실!

 

Giga인터넷과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247개 채널의 B tv All로 미디어 생활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 더해 B tv air 태블릿과 221개 채널 B tv 스탠다드 요금제까지!

 

인터넷과 거실 TV, 나만의 태블릿형 IPTV까지 모두 월 40,040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다이렉트샵에선 태블릿 단말 가격 이상인 최대 4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되는데요.

 

상품권 지원으로 태블릿 단말 가격이 무료나 다름없어 더 탐나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상품권 지원 금액은 하단 배너의 링크를 통해 B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하세요!

 

 

 

1인 가족을 위한 인터넷 및 B tv air 상품 추천도 물론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랜인터넷과 B tv air 태블릿, 221개 채널 B tv 스탠다드까지 월 3만 원대에 즐길 수 있는데요.

 

 

B다이렉트샵에서 가입하면 이 경우에도 최대 4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태블릿PC를 저렴하게 얻을 수 있으니 B다이렉트샵을 꼭 기억해야겠죠?

 

 

 

 

오늘은 나만의 IPTV와 태블릿PC를 한번에! B tv air 상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SK브로드밴드와 함께한다면 집에서도 밖에서도, 어디서나 즐겁고 행복한 미디어 생활 준비 완료!

 

B tv air 추가 혜택과 할인까지, SK브로드밴드 공식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