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TE 데이터 차감없는 B tv mobile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4. 2. 10. 17:10

본문

LTE 데이터 차감없는 B tv mobile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IT 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D 오늘도 즐거운 이벤트가 있어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_^ SKT고객님이라면 B tv mobile을 LTE 데이터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젠 데이터 걱정하지 마시고 B tv mobile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해보세요~! 동계 올림픽 기념으로 응원 댓글을 남기면 금메달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는데? 함께 알아볼까요?

 

데이터 걱정없이 B tv mobile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세요!

데이터 걱정없이 B tv mobile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세요!

이번 이벤트는 B tv mobile의 '올림픽 중계 실시간 채널' 탭에서 '채널톡'에 접속 해 응원 댓글을 입력하는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는 2014년 2월 10일 월요일부터 진행돼 2월 23일 일요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14년 2월 26일인 수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니 B tv mobile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잊지 말고 기간 내에 꼭 참여해봐야 할 것 같죠? ^_^ 응원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 동계 스포츠용품을 증정하고, 최우수 댓글을 올려주신 분들께는 금메달을 드릴 뿐 아니라 참여 고객 2014분께는 추첨을 통해 B포인트 10,000점을 드린다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채널 이미지1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B tv mobile 앱을 실행하고 MENU 탭의  '실시간 채널'을 눌러줍니다. 그 후 올림픽 중계 방송이 나오는 실시간 채널의 '채널톡'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멋진 응원의 댓글을 남겨 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끝납니다.


B tv mobile 앱 다운 받기

B tv mobile


B tv mobile로 올림픽 중계도 실시간으로 보고, 채널톡에 응원 댓글도 달아 선물까지 챙겨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 우리 선수들 응원하고 다양한 상품 받아가세요~ SKT고객이라면 B tv mobile에서 LTE 데이터 차감도 없이 대한민국을 응원할 수 있다고 하니 더더욱 좋은 것 같죠? 그럼 지금까지 SK브로드밴드 Blog지기가 전해드린 LTE 데이터 차감 없는 B tv mobile 이벤트 였습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