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매거진] 오직 B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B tv 키즈애니 신규 독점 방영작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5. 9. 10. 17:03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어린이 시청자들이 특히 반가워 할 소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이번 9월은 풍성한 한가위가 있는 만큼 오직 B tv에서만 볼 수 있는 키즈 애니메이션이 더욱더 다양하게 편성되었는데요,  전세계 유료방송 중 최초로 선보이는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부터 <좀비덤><갤럭시키즈><뾰족뾰족 포크가족>까지 오직 B tv에서만 볼 수 있는 새 친구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개성만점 얼굴들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를 지키는 정의의 히어로 <미라큘러스 레이디 버그>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_1

먼저 여러분께 첫번째로 소개할 애니메이션은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삼지애니메이션과 프랑스 자그툰, 매소드애니메이션, 일본 도에이사가 손잡고 만든 작품으로, 세계 120여개 지역 방송을 앞두고 한국에서 B tv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데요, 10대 히어로의 성장과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으로 ‘소녀 히어로’라는 신선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구성,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_2

스토리에 대해 살펴보자면 파리에 사는 평범한 소녀 마리네뜨는 우연히 마법의 힘을 가진 귀걸이를 발견하고, 귀걸이의 힘을 이용해 슈퍼히어로 레이디버그로 변신할 수 있게 됩니다. 무시무시한 악당 호크모스의 존재를 알게 된 마리네뜨는 자신이 가진 변신마법의 힘으로 파리의 평화를 지키기로 결심합니다. 그렇게 호크모스를 쫓던 도중 또 다른 슈퍼히어로인 블랙캣과 맞닥뜨리고 그의 정체가 평소 짝사랑하던 같은 학교 친구 아드리앙이라는 놀라운 진실을 알게 됩니다. 이 둘의 운명, 어떻게 될까요? 무시무시한 악당으로부터 파리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요? 9월 1일부터 B tv에서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좀비 마을에 인간 아이다 떴다! <좀비덤>

좀비덤_1

여러분께 두번째로 소개할 애니메이션은 바로 <좀비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애니메이션 기획.제작사인 애니작이 만든 3D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좀비물’이라는 어린이들이 시청하기엔 다소 아이러니한 소재를 가지고 있지만 우려와는 다르게 따뜻한 이야기를 품고 있는데요, 

좀비덤_2

자세히 살펴보자면 좀비들이 휩쓸고 지나가 텅 비어버린 마을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폐허가 되어 인적이 사라진 그곳은 좀비들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달이 뜨는 어두운 밤이면 문 스트리트엔 꼬마 좀비 악동들이 활개를 치고 다닙니다. 폼에 살고 폼에 죽는 뮤지선 지망생 좀빌, 막 사춘기에 접어들어 까칠하기 그지 없는 좀걸, 못된 음모를 꾸미다 제 꾀에 제가 당하기 일쑤인 좀잭, 울끈불끈 몸 만들기에 여념 없는 좀콩, 자아도취 춤꾼 좀슨까지, 저마다 다른 개성을 지닌 꼬마 좀비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겐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머리가 나쁘다는 것 입니다. 이 때문에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던 어느 날, 마지막 남은 인간 아이인 ‘하나’가 나타납니다. 하나는 좀비를 겁내거나 피하기는커녕 자신이 갖고 노는 인형 비슷한 존재로 여기며 친해지려 하는데요, 당황한 꼬마 좀비들은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연발하며 몸 개그의 향연을 펼칩니다. 보고있자면 마음 따뜻해지는 코믹 애니메이션 <좀비덤> 오는 10월 B tv에서 독점 방영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우주의 문제해결사 <갤럭시키즈>

갤럭시키즈_1

히어로물, 좀비애니메이션도 살펴보았으니 이번엔 우주이야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갤럭시키즈>인데요, 이 애니메이션은 KBS와 국내 애니메이션 사인 탁툰 엔터프라이즈가 공동 제작 중인 작품으로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의 애니메이션 파트러닝 사업 카툰커넥션(Cartoon Connection)에서 ‘카툰커넥션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갤럭시키즈_2

스토리를 자세히 살펴보자면 실제 인공위성을 바탕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최고의 실력을 가진 인공위성 구조대 ‘갤럭시 키즈’가 우주에서 벌어지는 온갖 사건사고와 장난꾸러기 ‘스페이스몽키’가 벌이는 골치 아픈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우주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스톱모션이라는 독특한 제작방식이 국내는 물론 BBC등 해외 주요 방송사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구성은 12분짜리로 총 26회로 구성되었는데요, 오는 9월부터 B tv에서 독점 방영될 예정이니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뾰족뾰족 포크가족_1

2010년 10월부터 2014년 2월까지 네이버 도전만화 코너에 연재됐던 키쉬네피아 작가의 웹툰 <Tilly the Spiky Hands>(뾰족손 틸리)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되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바로 <뾰족뾰족 포크가족>인데요, 

뾰족뾰족 포크가족_2

이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괴담의 주인공이 되길 꿈꾸는 엉뚱한 소녀 틸리를 중심으로, 틸리를 끔찍하게 사랑하는 딸 바보아빠, 새침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허당끼 넘치는 엄마, 대책 없는 사고뭉치 동생 차비 등 음울하고 섬뜩한 외모와 달리 사랑 가득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제대로 드러나지 않은 이목구비, 많이 쓰이지 않는 컬러 덕분에 그림체는 단순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요, 그렇지만 담고 있는 감성과 이야기는 풍부하여 이것이 바로 <뾰족뾰족 포크가족>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10살 이상부터 성인까지모두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오는 10B tv에서 독점 방영된다고 하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오로지 B 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키즈애니 신규 독점 방영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살펴본 작품 외에도 <놀이터 구조대 뽀잉><원더볼즈><풍선코끼리 발루뽀><미 앤 마이 로봇> 등 다채롭고 풍성한 키즈애니시리즈를 방영하고 있으니, B tv와 함께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늘 살펴본 프로그램들 또한 자세한 소식은 B tv매거진을 통해 만나보세요! 그럼 다음에도 더욱더 알찬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