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집을 극장처럼! 더 선명해지고 똑똑해진 B tv UHD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10. 30. 10:12

본문

우리집을 극장처럼! 더 선명해지고 똑똑해진 B tv UHD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영화.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우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세상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Blog지기 또한 이에 맞춰 집에서도 극장처럼! 선명하고 똑똑하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기존 Full HD 대비 4배 선명한 화질, SD 대비 24배 높은 선명하고 똑똑한 서비스, 바로 ‘B tv UHD’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 tv UHD란?

B tv UHD 셋톱박스 정의 이미지

우선 UHD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UHD란 Ultra-HD의 약자로 Full-HD보다 해상도/화소가 4배 높은 차세대 고화질 해상도입니다. Full-HD 화면 4개를 한 번에 사용하는 것 같이 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선명한 화질로 동영상,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한 SK브로드밴드 서비스가 바로 ‘B tv UHD’인데요. B tv UHD는 UHD로 제작된 실시간 채널과 VOD를 지원하는 UHD 전용 셋톱 박스로 집안에서 마치 극장에 와있는 것 처럼 선명한 화질과 똑똑한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부터 B tv UHD에 대한 기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편리해진 기능

B tv UHD 이미지

B tv UHD는 더욱더 편리해진 기능으로 찾아왔습니다.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리모콘에 이어폰 기능이 탑재되어 편리해졌습니다. 리모콘에 이어폰을 꼽으면 바로 들을 수 있어 자녀가 공부 중일 때 or 가족들이 잠든 시간! TV음향보다 더 좋은 품질의 소리or음향을 이어폰을 통해 나만의 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둘째, UHD전용관 부터 실시간 UHD채널 까지 이용자들에게 폭 넓은 사용권을 제공합니다. UHD전용 콘텐츠 약 380여편의 VOD를 제공하며 또한 UHD화질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UHD채널 ‘UMAX’를 제공합니다. UMAX채널의 경우 요금제와 상관없이 UHD가입자라면 B tv 70번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11월 채널개편 이후에는 65번 채널에서 이용가능) 셋째, 음성 검색 기능입니다. 보고 싶은 콘텐츠, 채널 변경은 물론 메뉴 검색도 음성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 서비스가 유행하는 만큼 이는 사용자들의 편의성에 맞춘 SK브로드밴드의 센스가 엿보입니다. 넷째, 우리아이들의 시청습관이 걱정될 때? TV 유해 콘텐츠를 차단하고 캐릭터 메뉴로 더욱 편리하게 보는 유아 전용 TV 키즈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ull Screen 수족관 영상 앱이 탑재되어있어 높은 화질로, 물고기 먹이주기, 배경선택, 아이템 구매까지 다양한 엔터테이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생각한 편리한 UI

B tv UHD 이미지

B tv UHD는 사용자를 생각한 편리한 UI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기능은총 4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원하는 콘텐츠를 조건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결과 화면에서 추가 키워드 검색까지 할 수 있는 무비파운더 기능이 있습니다. 둘째, 4개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도 있는데요. Full HD화면으로 직접 고른 4개의 실시간 채널 시청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엄마는 드라마, 아빠는 스포츠 채널, 동생은 음악채널, 나는 쇼프로그램을 한눈에 시청할 수 있겠죠? 이외에도 진화된 플레이 기능도 눈여겨 볼 점입니다. 장면 탐색은 물론 VOD 시리즈 연속보기 등이 가능한 진화된 플레이 기능으로 VOD시청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EPG기능이 있는데요. 실시간 인기채널 순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표

< 표 : B tv UHD 요금표 >

< 표 : B tv UHD 요금표 >

B tv UHD는 위 이미지와 같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년 약정을 기준으로 B인터넷 스마트 요금 상품과 결합하였을 경우 B tv 프라임 + 캐치온 월정액이 합쳐진 B tv 프라임 캐치온은 2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B tv 전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B tv 프라임은 14,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골프, 영화, 드라마등 158개의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B tv New 스마트의 경우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등 주요 120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B tv 베이직의 경우 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B tv 요금제 자세히 보러가기)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 tv UHD서비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더욱더 편리해진 기능과 사용자를 생각한 편리한 UI, 고객에게 맞춘 SK브로드밴드의 면모가 돋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Full HD 대비 4배 높은 화질, SD 대비 24배 높은 화질의 B tv를 UHD서비스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D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소식과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B tv UHD 자세히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