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션부터 뷰티까지, 스타일 참고서 B style만 있으면 걱정 끝!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3. 18. 16:31

본문

패션과 뷰티 같은 트랜디한 스타일 정보를 TV에서 얻는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국내 최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B tv에서는 영화, 드라마, 예능 외에도 트랜디한 패션, 뷰티 VOD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름하여 B style. 이름부터 스타일리쉬해보이는 B style은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을 통해 최신 유행 패션뷰티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자 그럼 오늘은 Blog 지기와 B style을 함께 살펴보면서 올봄 스타일링을 준비해 볼까요?



매년 매 시즌 시시각각 변하는 패션 트랜드! 유행에 민감한 패셔니스타 여러분을 위해, 최신유행스타일 부터 멋지게 스타일링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B style 'FASHION' 메뉴를 소개합니다. 패션 테러리스트도 패션 피플로 만들어주는 알찬 B style 'FASHION'에 어떤 VOD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을지 살펴볼까요?


버블이 터지면 눈부실 정도로 톡톡 튀는 패션 아이템들이 팍팍!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피플들의 도전 욕구를 불끈 솟게 하는 다양한 패턴, 컬러, 소재의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 [버블팝]. '타이포그래피 패션', '에스닉 패션' 등 매회 한 주제를 선정해 관련된 5가지 아이템들을 소개해주는데요, 상큼한 매력의 패션모델 '엄예진'이 직접 착용해서 보여줘 더욱 아이템을 소유하고 싶게 만들어준답니다.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만나보는 프로그램 [플래싱라이츠]. 모델 김원중과 박지운이 만든 패션 브랜드 '87mm'나 유명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 같은 브랜드 소개를 통해 화려한 패션 이야기와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깨알 팁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 B style 「FASHION」 메뉴 보기 :: B style > FASHION


올봄 패션 스타일 BEST 3


1. 앞이야, 뒤야? 타이-프론트 셔츠

셔츠 앞부분을 리본으로 묶어 스타일링하는, 마치 앞뒤가 바뀐 것 같은 셔츠. 단순히 셔츠 앞부분을 묶는 스타일에서 벗어나 올봄에는 타이-프론트 셔츠에 도전해보길!

2. 어깨가 훤히 보이는 숄더 탑

어깨가 파여 과감히 쇄골을 노출할 수 있어 우아해 보이는 동시에 올봄 섹시 포인트가 될 수 있음!

3. 살랑살랑 러플 스타일

러플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풍부한 러플의 스커트 대유행 예감! 단, 상의나 하의 중 하나는 단순한 스타일을 매치할 것.



여성분들이 놓칠 수 없는 바로 그것, 아름다움! 예쁜 얼굴과 실크같은 머릿결 그리고 S라인 몸매를 만들기 위한 여성분들의 노력은 이루 말할 수가 없는데요, 여러분의 노력에 힘을 보태 줄 B style의 'BEAUTY'!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만한 뷰티팁들이 가득한데요, 벌써부터 미인이 된듯한 기분이 드는 가운데 함께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살펴보아요.


걸그룹 ‘나인뮤지스(9 muses)’의 뷰티풀한 에너지가 대방출 되는 [뷰티 미션 임파서블]은 경리의 컬러렌즈 메이크업, 금조의 셀프 네일아트, 현아의 꿀 피부 유지법까지 뷰티의 모든 것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8명의 멤버가 고른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뷰티 팁을 알려드립니다. 평소 궁금했던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와 함께, 그동안 몰랐던 멤버들의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확인해보세요!


‘매일 똑같은 옷, 똑같은 머리… 오늘따라 왜 이렇게 루저같이 느껴지지?’라고 생각한 적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헤어사용설명서]를 찾아보세요.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 관리법과 함께, 초간단 10분 여신 웨이브 만들기, 개성 만점 헤어 연출법까지! 일상에 지친 당신의 삶을 바꿔 줄 마술 같은 헤어 스타일링이 시작됩니다.


[썸즈업뷰티]는 광채 테마 아이템, 2016년 신상 뷰티템 등 유명 뷰티에디터 장수영이 직접 화장품을 선정해 주제에 맞는 다섯 가지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전문가가 직접 사용하고 평가한 화장품이라니, 신뢰감 100%! 충동구매를 유발하는 그녀의 추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B style 「BEAUTY」 메뉴 보기 :: B style > BEAUTY


올봄 메이크업 트랜드 BEST 3

1. 반짝반짝 광채 피부 연출

이번 봄에도 커버보다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광채 피부 연출이 유행할 예정.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 베이스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고, 이마와 광대, 콧등에 은은한 하이라이터로 빛을 더해주면 얼굴 윤곽과 볼륨이 살아나며 더욱 예쁜 피부표현 완성! 

2. 인형 같은 속눈썹

자연스러운 피부 베이스에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은 어울리지 않지만, 속눈썹에 포인트를 줘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보자. 아이라이너로 길게 눈꼬리를 빼는 것보단 점막을 촘촘히 채우고 긴 속눈썹을 연출한다면 마치 인형 같은 느낌을 풍길 수 있다.

3. 생기 넘치는 로즈쿼츠 컬러 블러셔

소녀같이 생기 넘치는 매력을 더해주기 위한 비밀병기는 바로 블러셔! 펜톤이 선정한 '로즈쿼츠'컬러의 블러셔로 볼에 활기를 더해보자. 잔잔한 파스텔톤의 핑크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봄에 아주 잘 어울릴 것!



최신 유행 스타일과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주는 [버블팝], [플래싱라이츠]부터 예뻐지는 팁들을 넘칠 만큼 소개해주는 [뷰티미션임파서블], [썸즈업뷰티]까지! B style 속 패션뷰티 VOD를 통해 벌써부터 예뻐진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B tv에서 B style을 확인하고, 올봄 패션 리더가 되어 보세요. 이상 Blog 지기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