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가 현실이 되다> B tv 원정대 시즌3의 목적지를 추천해주세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7. 4. 28. 19:11

본문

여러분, 영화로운 뉴욕여행, 영화로운 도쿄여행의 뒤를 잇는 B tv 원정대 시즌3가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2016년, B tv 10주년을 맞이하여 시작된 B tv 원정대는 영화 촬영지로 직접 떠나 주인공이 먹던 음식, 거닐던 장소, 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해보는 특별한 여행 프로젝트입니다. 보기만 했던 영화 속 장소로 직접 가서 주인공이 되어보는 여행이라..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던 여행이 아닐까요? 특히 시즌3에서는 여러분의 추천으로 목적지를 선정할 예정인데요.


#B tv 원정대 시즌3 장소 선정 이벤트

 이미지 출처 : 링크


B tv 를 사랑하는 여러분의 추천을 받아 결정하기로 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필요하겠죠? 장소 선정 이벤트는 오늘부터 5월 12일까지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에서 진행됩니다. 영화를 보다가 인상 깊었던 장면, 가보고 싶었던 영화 속 장소를 적어주시면 선호도와 여행 안전성을 고려하여 B tv 원정대 시즌3의 최종 목적지가 선정될 예정인데요.

저는 <미드나잇 인 파리>에서 주인공이 파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골목을 거닐다 시간여행을 하는 장면을 보고 파리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여러분도 분명히 영화를 보다가 가고 싶었던 장소가 하나쯤은 있으실 것 같아요. 페이스북 댓글로 장소 추천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커피 증정 이벤트(링크)도 진행중이니 놓치지 마시고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가기 > 클릭



#B tv 원정대 시즌1 <영화로운 뉴욕여행>

영화의 자취를 따라 떠나는 B tv 원정대 시즌1 의 목적지였던 뉴욕.

영화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에 나왔던 타임 스퀘어와 <이터널 선샤인> 속 몽환적인 배경지 몬탁 그리고 <비긴 어게인> 속 워싱턴 스퀘어 파크 등을 누비며 영화 속 장면들을 재현하기도 했었죠.


게다가 해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 탐방까지. 특별히 영화 속 등장했던 맛집을 고르고 골라 뉴욕에서도 핫한 장소만 골라서 다녀왔었던 시즌1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아르바이트를 하던 피자집 <조스 피자>에서 미국식 피자를 즐기고, 지금은 한국에 런칭해서 조금은 친숙해진 <쉑쉑버거>,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와 공복에는 절대 보면 안되는 영화인 <아메리칸 쉐프> 속 푸드 트럭을 맛보기도 했습니다. 



#B tv 원정대 시즌2 <영화로운 도쿄여행>

 시즌2 도쿄여행에서는 국내 개봉 전이었던 <너의 이름은>을 일본에서 감상 후 영화 속 배경이 되었던 계단에 직접 가서 마지막 장면을 재현해보기도 했는데요. 애니메이션과 실제 배경이 정말 흡사해서 모두 감탄을 했었죠.


또 혼밥의 조상이라 불리는 고로상이 소개하는 도쿄 맛집 가이드 <고독한 미식가> 속 맛집 탐방은 당장이라도 도쿄로 떠나고 싶게 만들 만큼 도쿄에 맛집이 많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하기도 했고요. 시즌1, 2에 이어 다가오는 시즌3에서는 어떤 영화로운 일들이 펼쳐질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영화 속 자취를 따라가며 영화같은 일을 경험하는 영화로운 여행 프로젝트, B tv 원정대! 과연 시즌3의 목적지는 어디가 될지, 또 어떤 영화 속 장면을 재현하고 싶은지, 여러분의 추천으로 결정된다는 점 잊지 마시고요. 많은 추천과 함께 앞으로 진행되는 B tv 원정대 시즌3의 일정 또한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