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을 앞두고 살펴보는 마블코믹스의 슈퍼 히어로 영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6. 23. 11:12

본문

2017 7 5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3번째 리부트작이자 스파이더맨 탄생 55주년 기념작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합니다.

디즈니에서 제작되는 마블시리즈와 별개로, 스파이더맨의 경우는 소니에 저작권이 있었기 때문에 같은 마블코믹스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스크린에 홀로 수밖에 없는 운명이었는데요.


하지만 지난 <캡틴 아메리카3: 시빌워>부터 스파이더 맨이 고대했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최초로 10 피터 파커의 활약상이 펼쳐지게 될 새로운 <스파이더맨 홈커밍> B tv에서  있는 마블코믹스의 슈퍼 히어로 영화를 소개해 드립니다


또한 내년이면 <어벤져스3 :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니 미리미리 복습해 놓는것도 좋겠?

 

#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7)

이미지 출처 : 링크


어벤져스에서 가장 젊은 피로 활약하게 15 스파이더맨의 활약상을 선보일 <스파이더맨 홈커밍>입니다. 어벤져스를 비롯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높아진 데다, 이미 지난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에서 잠깐 등장했던 주인공. 그의 활약상이나 나이에 어울리는 다소 철이 없어 보이는 모습은 이전 마블 슈퍼 히어로들에게서 찾아볼 없었던 신선함을 전해주기 충분해 보입니다.


이외에도 이번 시리즈는 초반 홀로서는 스파이더맨을 서포트하기 위해 어벤져스 최고의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이 출격하며 과거 배트맨으로 활약했던 마이클 키튼이 악당 벌처를 연기하면서 이미 2019 7 속편까지 결정 지어놓은 상태입니다. 젊은 피를 자랑하는 재기발랄, 혈기 왕성 스파이더맨의 활약상을 기대해 보면서 왕년에 나갔던 오리지널 스파이더맨 3부작을 B tv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B tv '스파이더맨 3 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 B tv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 아이언맨 시리즈 (2008~2017)

이미지 출처 : 링크


지금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자리 잡게 만드는데 가장 역할, 선봉에 섰던 아이언맨 시리즈입니다재기에 목말라있던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도 터닝 포인트를 마련해 작품이기도 하죠.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억만장자 토니 스타크의 얄밉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은 물론 원작보다  진짜같은 아이언맨 슈트까지 호평을 받으며 어벤져스를 대표하는 슈퍼히어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자신의 솔로 작품이 아닌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에도 출연하며 현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할리우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배우도 자리 잡았다죠.

 

■ B tv '아이언맨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2011~2016)

이미지 출처 : 링크


아이언맨과 함께 어벤져스를 책임지고 있는 미국대장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슈퍼솔저이긴 하지만 아이언맨보다는 현실적인 설정의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처녀작인 <퍼스트 어벤져> 경우 액션 장면에 대한 좋지 않은 평가가 이어졌는데요.

하지만 나중에 개봉한 2 <윈터솔져> 역대 슈퍼히어로 영화 걸작으로 손꼽힐 정도의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기존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있었습니다.

특히 팬들 사이에서는 1 퍼스트 어벤져는 전쟁물, 2 윈터솔져는 첩보물, 3 시빌 워의 경우 심리 스릴러라는 미묘한 장르상의 특징이 존재할 정도로 작품의 매력 포인트가 뚜렷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난해 개봉했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 어벤져스2.5라고 불릴 정도로 기존 슈퍼히어로들은 물론, 블랙팬서와 스파이더맨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스토리와 볼거리라는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으니 아직 영화를 스티브 로저스의 진정한 매력을 눈치채지 못했다면  B tv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B tv '퍼스트 어벤져' 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 B tv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저' 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캐치온VOD > 장르보기 > 액션/SF

■ B tv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액션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14~2017)

이미지 출처 : 링크


사실 영화가 제작에 들어간다는 말이 나왔을  국내 팬들의 반응은 시큰둥을 넘어 냉담하기 이를  없었습니다. 전혀 없는 원작은 물론, 한국에서 크게 유명하지 않았던 크리스 프랫을 주인공으로 내세웠기 때문입니다하지만 개봉 , 평가는 180 뒤바뀌었죠.


윈터솔져에 이은 마블 최고의 작품임은 물론 캡틴 아메리카와 달리 마이너급 캐릭터였던 주인공들을 메이저로 급부상 시킨 작품으로 의미가 더욱 남다른 작품입니다.


특히 I'm Not In Love, Spirit In The Sky, Hooked On A Feeling, Come And Get Your Love  1960년대 말부터 1970년대 유행한 팝송들을 SF 장르에 녹여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것은 정말 크나큰 성과가 아닐 없는데요.


보기만 해도 흥겨운 스타로드와 은하계의 수호자들, 특히 최근 개봉된 속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역시 조만간 B tv에서 확인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B tv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다시 보기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찾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