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근 예능의 신흥 강자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JTBC 아는 형님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8. 7. 17:02

본문

대세 예능을 넘어 전설로 향하고 있는 아는 형님. 오늘 B tv에서는 아는 형님의 2017년 상반기 베스트 에피소드를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바쁜 일상에 치여 아는 형님을 정주행하기 힘들다면 먼저 베스트 에피소드부터 B tv를 통해 다시 시청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아는 형님 66화 김희선 편


세젤예 '김희선'이 왕년의 스타가 아닌 현재의 스타라는 것을 증명해 준 에피소드입니다. 제작진들이 그녀를 섭외하기 위해 6개월이라는 섭외 전쟁을 치를 정도로 공을 들였다고 하는데요. 등장하자마자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하는 그녀의 아름다움은 물론 '벽치고 고백'으로 예능감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2부에선 김희선과 아는 형님들의 미모 대결로 치열한 승부욕까지 보여줬는데요. 재미는 둘째치고 남자 시청자라면 보면서 입꼬리가 올라가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 아는 형님 68화 걸스데이 편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CF 스타로 우뚝 선 혜리를 비롯해 걸스데이를 요약하자면 리액션의 천재들? 무슨 말만 던져도 쓰러지는 혜리의 리액션과 소진의 고등어 댄스는 물론 ‘걸스데이가 뽑은 봄 하면 생각나는 노래’ 등 볼거리 자체도 풍부했습니다.

 

 

# 아는 형님 69화 이경규 편


이제는 대부를 넘어 개그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을 것만 같은 이경규가 아는 형님을 찾았습니다. 출연만으로도 화제성이 충분했고 이미 예고편도 레전드라는 이야기가 돌았습니다. 형님 학교에 임하는 각오 자체가 " 내 위주로 하는 학교생활 " 일 정도이며, 평소 예능 대부, 카리스마로 후배들을 다루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우주 대스타 16차원 최강 깐죽이 김희철 앞에서는 소용없었습니다. 결국 너 몇 살이냐는 물음에 '게맛살'로 대응하는 김희철에게 무릎을 꿇은 예능 대부. 계속되는 김희철의 드립으로 인해 자꾸 조퇴를 원하는 등 후배들과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5.6%라는 역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 아는 형님 81화 에이핑크 편


몇 주전 방영되었던 트와이스보다 높은, 아이돌 게스트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명불허전 예능돌임을 몸소 증명한 에이핑크 편은 시종일관 웃음 폭탄 그 자체였습니다. 기존에 청순하기만 했던 에이핑크의 반전 매력, 특히 윤보미의 뉴페이스 영상은 큰 화제를 낳기도 했는데요.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에이핑크의 모습에 시청률 역시 5.449%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고, 의외로 김희철이 아닌 김영철이 빵빵 터진 에피소드이기도 했습니다.

 

 

# 아는 형님 86화 김종국, 이종혁 편


오랜만에 등장한 레전드 에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김종국과 이종혁의 케미가 좋았습니다. 현재 유재석과 함께 런닝맨으로 주가를 올리고, 과거에는 강호동과 엑스맨을 통해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던 김종국인데요. 그래서인지 초반부터 강호동과 시종일관 엮이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확실히 이미 예능으로 다져진 김종국이기에 이런 활약이 가능했던 것이 아닐까요?

 

물론 수많은 레전드 에피소드가 있긴 하지만 재밌다고 회자되었던 아는 형님 2017년 상반기 에피소드를 선정해 봤습니다. 지금이라도 아는 형님, 지난 에피소드를 챙겨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B tv로 다시 보기 하세요.


 ■ '아는형님' 메뉴위치

TV다시보기 > JTBC > 예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