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세계적으로 3억 5천만 부 이상 팔린 소설의 아버지 스티븐 킹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8. 30. 14:02

본문

SF, 판타지는 물론 스릴러와 호러까지 다양한 장르로 수많은 팬들과 그 명성으로 인해 수많은 작품이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영상화되었는데요. 이번 2017년에도 SF 영화 [다크타워:희망의 탑], 호러 영화 [그것]으로 팬들과 조우했습니다. 오늘 B tv 블로그에선 이 두 편의 신작 영화와 B tv에서 VOD로 시청할 수 있는 스티븐 킹의 또 다른 두 편의 영화를 함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화려하고, 무섭고, 감동까지 있는 스티븐 킹의 영화들을 만나보고 가세요 :)

 

# 다크타워:희망의 탑 (2017)


90년대 외화로 국내에도 방영된 바 있는 [미래의 묵시묵]이란 작품기 기억나는 분 계실까요? 슈퍼독감으로 인류의 99%가 사라지고 소수의 인간들이 선과 악으로 구분되어 대립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풍의 작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요. 극중 메인 빌런이었던 다크맨, 검은 옷을 입은 사나이가 다시금 등장해 총잡이 로랜드와의 세기의 대결을 다루고 있습니다. 두 개의 차원이 공존하는 세상에서 건슬링거 '이드리스 엘바', 검은 옷을 입은 남자로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받았던 '매튜 매커너히'가 캐스팅되면서 화제를 낳은 바 있습니다. 한국에서 얼마 전 개봉했으니 평소 스티븐 킹의 팬이었다면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 드림캐쳐 (2003)


스티븐 킹의 소설에서 단골처럼 등장하는 메인 주의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공포의 극한 세계 [드림 캐처] 어느 날 불량배의 위협으로부터 한 아이를 구한 4명의 친구들은 그 보답으로 각각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됩니다. 그로부터 20년 후의 세월이 흐르게 되고 처음에는 축복 같았던 그 능력들이 삶의 짐이 되어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한 친구의 회복을 축하하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이 벌어진다는 스토리인데요. 큰 제작비가 들어가진 않았지만 모건 프리먼이 등장하는 등 볼만한 영화라는 얘기가 많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B tv에서 다시 보기 하세요.

 

#B_tv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공포스릴러

 

# 그것 (2017)


이미 이 작품도 1990 TV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영되었던 [그것] 17년 만에 리메이크되어 개봉 예정 작품입니다. 우라사와 나오키의 일본 유명 만화 [20세기 소년] 와 상당히 유사한 컨셉이 있는 작품으로 어린 시절부터 친구들에게 나타나는 정체불명의 피에로가 어른이 되어서 다시금 그들의 앞에 나타나 목숨을 위협한다는 섬뜩한 호러 영화입니다. 특히 개봉 전, 공개된 예고편이 올해의 트레일러로 꼽힐 정도의 완성도를 자랑하며 지금까지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가지고 있었던  24시간 조회 수를 깨는 쾌거를 이룩했습니다.

 

# 쇼생크 탈출 (1994)

90년대 TV에서 정말 수없이 재방송을 해줬던 영화 [쇼생크 탈출], 그런데 의외로 이 작품의 원작자가 스티븐 킹인지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누명을 쓰고 쇼생크 교도소에 돌아온 전직 은행원 앤디 듀프레인과 그의 흑인 친구 레드의 우정, 그리고 알고 보니 수십 년간 치밀하게 계획한 탈옥기를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영화지만, 그래서인지 오히려 한번 다시 보고 싶어지는 [쇼생크탈출], B tv에서 그 감동을 오랜만에 다시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B_tv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드라마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이 컨텐츠는 필진 '아톰비트'님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