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원정대 시즌3 2탄> 영화 속 가장 잼있는 캘리포니아 여행지 Top5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9. 27. 15:49

본문


지난 B tv 원정대 시즌3 첫번째 이야기 멋있는 캘리포니아 Best5 이야기는 재미있게 보셨나요?이번 이야기는 B tv 원정대 시즌3의 두번째 이야기 잼있는 캘리포니아 Best5 입니다. 너무나도 매력적인 캘리포니아의 재미있는 영화속 배경들! 캘리포니아 여행을 계획하면서 잼있는 체험들이 하고싶다면 잼있는 캘리포니아여행 이야기를 주목해주세요!

 

※ 잠깐! B tv 원정대란?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 영화의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시즌1 뉴욕편, 시즌2 도쿄편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는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4명을 선정하여 미국 캘리포니아로 영화로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징적 건축물 금문교는 골든게이트 해협을 가로질러 샌프란시스코와 북쪽 맞은편의 마린카운티를 연결하는 아름다운 주홍빛의 다리입니다.



영화 <행복을 찾아서>는 가브리엘 무치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크리스 가드너(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크리스토퍼 가드너 (제이든 스미스)가 주연한 영화로 힘든 환경속에서 좌절하지 않고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부자의 이야기입니다.

*해당 영상은 B tv 와 oksusu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행복을 찾아서에서 크리스가 아들 크리스토퍼를 들쳐 엎고 해변을 거닐던 모습의 배경이 바로 금문교인데요. 힘든 환경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 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더 마음속에 와 닿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B tv 원정대가 찾은 ‘행복을 찾아서’ 의 배경지 금문교는 원정대원들의 이마를 강제 오픈? 하기는 했지만 그 웅장함과 아름다운 풍경에 넋을 놓고 바라보았답니다. 금문교는 시간대에 따라 베스트 감상포인트가 있는데요 오전에는 다리 아래 포트포인트에서 오후에는 비스타포인트 그리고 저녁에는 베이커스 비치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가장이쁘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빌려 다리를 횡단 할 수도 있으니 금문교에 가신다면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드라마


골든게이트 교 위치


 

 

 


로데오 드라이브는 LA의 베버리힐즈의 월셔 대로와 산타모니카 대로 사이에 위치한 고급쇼핑가로 리처드기어와 줄리아로버츠의 ‘귀여운여인’의 배경이 되는 곳입니다. 다양한 상점가들이 위치해 있어 연중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LA 최대의 관광지 입니다.



영화 ‘귀여운 여인’은 게리마샬이 감독을 맞았으며 에드워드 루이스(리차드 기어)와 비비안 워드(줄리아 로버츠)의 사랑을 그린 영화 입니다. 영화속에서 비비안 워드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받으며 거리를 걷고 쇼핑하는 장면이 바로 로데오 드라이브 입니다.



귀여운여인의 주제곡 Pretty Woman 노래가 들리며 로데오 드라이브를 걷는 그녀! 보는 것만으로도 참 사랑스럽고 매력적인데요! 영화속 에드워드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답니다^^




영화속의 그 장면들이 아직도 남아있는 베버리힐즈 로데오 드라이브는 남녀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영화속 배경지인데요 다양한 상점가 속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고 곳곳에 있는 카페들에서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찾기 > 


로데오 드라이브 위치


 



다양한 영화들의 셋트장이 있는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는 영화의 본고장 할리우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해리포터부터 인기미드들의 세트장이 그대로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흥행했던 라라랜드의 여주인공 미아(엠마 스톤)가 일했던 카페도(세트)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는 데이미언 셔젤이 감독을 맡았으며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주연을 맡은 뮤지컬과 로맨스장르의 영화입니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사람..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사랑을 포기하는 청년들의 이야기 입니다.



영화속 여주인공 미아가 일하던 카페가 바로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촬영을 위해 카페를 세트로 만들었다가 많은 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면서 철거를 하지 않고 보존을 한다고 합니다.



B tv 원정대가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에 들러 방문한 라라랜드내에서 미아가 일하던 카페! 외부는 영화 속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아쉽게도 내부를 꾸미고있던 소품들이 다 빠져서 텅텅 비어 있었답니다. 실제로 이곳에서 커피한잔 하지 못해 원정대원들이 너무나도 아쉬워했답니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소장용 > NEW 업데이트




LA는 영화의 본고장답게 다양한 영화들의 촬영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플라워마켓은 LA에 위치한 꽃시장 중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이 바로 영화 ‘발렌타인데이’의 배경장소 입니다. 꽃들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서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랍니다.



발렌타인데이는 제시카 알바, 브래들리 쿠퍼, 제이미 폭스, 앤 해서웨이, 애쉬튼 커쳐, 테일러 스위프트, 줄리아 로버츠 등 초호화캐스팅으로 이슈가 되었던 옴니버스 영화로 발렌타인데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코장르의 영화입니다.



발렌타인데이의 주인공중 하나인 리드 버넷(애쉬튼커쳐)가 제시카알바와 헤어지고 오랜 친구였던 줄리아 피츠 패트릭(제니퍼 가너)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꽃을 선물하는데요 바로 이 꽃이 플라워마켓에서 구매한 꽃입니다.


플라워 마켓에서는 정말 다양한 꽃들은 물론 꽃과 관련된 소품들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꽃을 구매할 때 신문지에 싸서 받아가게 되는데 간간히 한국어가 적힌 신문지를 만날 수 있답니다. 타지에서 만나는 한국어에 대한 반가움과 또 다른 묘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샌프란시스코의 케이블카는 샌프란의 대표 이동수단 중 하나로 총 3개의 노선이 운행되고있는 노면전차 입니다. 이곳은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의 배경으로 그려졌는데요 샌프란시스코만의 감성과 주변 풍경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다이어리는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은 영화로 평범한 일상을 살다가 갑자기 제노비아의 공주가 되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제노비아의 독립기념일 전까지 공주 레슨을 받으며 겪게 되는 다양한 해프닝들이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영화속에서 샌프란시스코 케이블카의 모습을 간간히 만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프린세스 다이어리를 보고 그 영화속 케이블카와 주변 풍경에 반해 샌프란시스코를 찾는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3개의 노선중 POWELLL에서 HYDE까지 가는 노선이며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어느 정도의 대기를 해야한답니다. 하지만 그 기다림 뒤에 만나는 샌프란시스코의 풍경은 기다림의 지루함을 한번에 날릴 수 있답니다.


■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캘리포니아로 떠난 B tv 원정대 시즌 3 그 두번째 이야기!

잼있는 캘리포니아를 보니 원정대원들이 느끼고 즐겼던 캘리포니아로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영화 속 촬영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 생각만으로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B tv 원정대! 다음 편 주제는 맛있는 캘리포니아 입니다. 영화속의 다양한 맛집들 이야기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B tv 원정대 영상은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세요! 참 B tv 원정대에 나온 영화들은 B tv 와 oksusu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 tv 원정대 잼있는 캘리포니아 영상 확인하러 가기 ▶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