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라 재미없다? 아니 무료라 더 즐겁다! B tv에선 전편 무료~ BEST 일드/영드/미드 4편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7. 20. 14:59

본문

전편이 무료로 제공되는 작품은 재미가 없지 않을까 란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을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B 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해외 드라마 중 볼만한 작품 4편을 엄선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란다

 

영드 <미란다> 1화를 시청하고 있으면 표정, 말투, 행동까지 너무 과장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과 함께 미란다가 마치 여자 미스터 빈처럼 비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185cm 키의 34살 노처녀 미란다에게 사랑스러움을 발견하실 수 있을 테니까요.


하루에 열두 번씩 엉뚱한 행동을 일삼고, 도대체 썸남 게리와는 언제쯤 연애를 시작할 건지 당최 감이 오지 않지만 베프 스티비와 함께 말장난과 슬랩스틱 코미디를 하는 그녈 바라보고 있다 보면 어느샌가 그녀의 빠져나올 수 없는 진흙탕 같은 매력에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영국 드라마 특성상, 시즌당 에피소드가 짧게는 5편, 길게는 8편에 불과하기 때문에 비교적 금방 시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미란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무료 드라마 



# Z네이션

 

<워킹데드>의 글로벌 히트로 인해 B급 장르에 불과했던 좀비물이 브라운관을 점령했습니다.


B 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Z네이션>도 이 범주에서 크게 벗어난 작품은 아니지만 큰 차이점이라면 영화 <새벽의 저주>처럼 전력 질주 스프린터 타입의 좀비가 등장해 엄청난 압박감을 선사합니다.

여느 좀비물과 마찬가지로 갑작스레 퍼진 원인불명의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세상, 그리고 3년 뒤 로또 당첨에 가까운 확률로 좀비에게 물리고도 멀쩡한 상태의 사람이 나타나고 주인공 일행은 그를 로스앤젤레스로 무사히 모셔가는 미션을 받게 됩니다.


<워킹데드>보다 훨씬 상대하기 까다로운 좀비들을 상대로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 'Z네이션'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무료 드라마 



# 우리들이 했습니다.

 

폭행당한 친구의 복수를 위해 불량서클이 있는 학교에 폭탄을 설치한 토비오와 그 일당들.

폭죽 같은 화력으로 장난만 치려고 했던 의도와는 다르게 폭탄 하나가 크게 터지며 10명이 죽는 대형 폭탄 테러가 되어버려 인생이 180도 바뀐 10대 소년들의 질풍노도를 그린 일본 드라마입니다.


청춘물답지 않은 '폭탄 테러'라는 무섭고 무거운 소재를 선택하긴 했지만, 실제 사건이 벌어진 후 일어나는 주인공들의 행보는 오히려 경쾌합니다.

하지만 결국은 자신들이 했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고민하고, 결국은 행동으로 옮기게 되는 청춘들의 이야기입니다.


일본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익숙한 '쿠보타 마사타카'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지금까지와 다른 방식으로 뼈아프게 성장해 가는 청춘 드라마 <우리들이 했습니다>입니다.


■ '우리들이 했습니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무료 드라마 



# 렉티파이

 

세계 최대의 영화, 게임, TV 쇼, 음악 앨범 리뷰, 평점 사이트인 메타크리틱.

메타크리틱의 특성상, 전문가 평점에서 높은 평점을 받기 힘든데도 불구하고 이번에 소개해 드릴 미드 <렉티파이>는 파이널 시즌에서 99점이라는 믿기 힘든 스코어를 따낸 걸작인데요.


고등학교 때 자신의 여자친구를 살해했다는 혐의로 감옥에 갔던 다니엘 홀든이 증거불충분으로 19년 만에 풀려나 집으로 돌아오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모든 배우들의 연기가 훌륭하지만 특히 배우 '아덴 영'은 오랜 시간 감옥생활로 인해 수감되기 전 16살에 멈춰 감정을 상실한듯한, 이제 막 세상으로 발을 내딛는 주인공 다니엘 홀든이란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연기합니다.


시즌 1을 볼 때만 해도 과거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 진실은 무엇인지가 궁금했지만 시즌이 흘러갈수록 주인공 다니엘 홀든이 측은해지는 독특한 드라마인데요.

현재 B tv에서 시즌 1을 무료 시청할 수 있으니 수많은 평론가들이 극찬했던 이 작품과 만나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렉티파이'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무료 드라마 



무료라 재미없다? 아니 무료이기 때문에 더 재밌는 B tv 무료 VOD

이번 주말부터 무료라서 더 즐거운 미드, 일드, 영드를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