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에 우는 조카도 한 번에 달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9. 21. 15:47

본문

드디어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 연휴! 

학교에 가지 않아서, 회사에 가지 않아서 너-무 좋은 연휴이지만 반대로 두려운 구석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랜만에 만나는 조카들! 만나면 너무 예쁘고 좋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이다 보니 의사소통이 잘 안 되어 울기라도 할 때는 달리 방도가 없어 쩔쩔매기 일쑤인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추석에 우는 조카도 한 번에 달랠 수 있는 <애니메이션영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눈물 뚝! 웃음 뿜뿜 하는 영화들을 만나볼게요!


#보스 베이비(2017)


첫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보스 베이비>입니다. 

어느 날 굴러들어온 아기 동생에게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모두 빼앗겨 버린 형 ‘팀’.
때문에 우울한 나날을 보내던 중 ‘팀’은 동생이 베이비 주식회사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스 ‘보스 베이비’라는 것과 더불어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파견 근무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후 은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보스 베이비는 라이벌인 퍼피 주식회사를 무찌르기 위해 원치 않는 공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7
살 형과 7개월 보스 베이비의 달콤살벌한 팀플은 영화를 보는 내내 연신 입꼬리가 자동으로 올라가게 만듭니다.

 

자칫 아기가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뻔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으나, 아기가 한 회사의 보스라는 점부터 충분히 인상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보스 베이비>.

1편의 넘치는 인기로 2편까지 제작 확정에 들어간 씬스틸러 <보스 베이비>를 이번 추석, 안방극장에서 만나보는 건 어떠세요?

 

<보스 베이비>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주토피아(2016)


동물이라면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이 멋진 도시에 경찰 공무원이 되고자 고군분투하는 소녀 토끼가 있으니, 바로 <주토피아>의 주인공 ‘주디’입니다. 

하지만 기린, 팬더, 사자 등의 육식동물을 제치고 그녀가 경찰이 되는 것은 그야말로 맨땅에 헤딩 하는 것과 다름없는 일이었는데요.
그렇지만 뼈를 깎는 노력 끝에 급기야 ‘주디’는 수석으로 경찰시험에 합격하게 되고 최초의 토끼 경찰이 됩니다.



그러나, 경찰이 되어서도 ‘주디’의 고난은 끝나질 않습니다. 제대로 된 경찰 일을 맡은 다른 육식동물들과는 달리 혼자 교통단속 업무를 맡는 등 불공평한 일이 ‘주디’에게 쏟아지는데요. 그러던 중 주토피아에서는 연쇄 실종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주디’는 상관 ‘보고’에게 48시간 안에 사건 해결을 지시 받자 뻔뻔한 사기꾼 여우 ‘닉’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며 숨겨왔던 경찰력을 마음껏 뽐내기에 이릅니다.


동화 같은 분위기의 <주토피아>이지만 ‘주디’와 ‘닉’의 관계를 통해 우리는 사회적 편견과 출신에 대해서 잠시 고민하게 되는데요.
탄탄한 스토리와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감동까지 함께 만날 수 있는 <주토피아>에서 믿음의 의미를 다시 한번 깨우쳐보세요!


■ <보스 베이비>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모아나(2017)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화는 디즈니의 다른 공주들과는 어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모아나>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모투누이섬, 그곳에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살고 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평화롭던 모투누이섬이 모든 것이 죽어버리는 저주에 걸리자 ‘모아나’는 부족과 섬을 살리기 위하여 머나먼 항해를 떠나게 됩니다.



그런데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데요, 우여곡절 끝에 ‘모아나’는 ‘마우이’를 만나 그를 설득하게 되고, 그들은 섬을 지키기 위해 운명적인 모험을 함께 시작하게 됩니다.


<모아나>는 영상도 노래도 어느 것 하나 흠잡을 구석이 없을 만큼 완벽한 영화이지만 이 영화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기존의 디즈니 공주와는 조금 다른, ‘모아나’라는 적극적인 여성 캐릭터가 주체적으로 사건을 해결한다는 점인데요. 


‘모아나’와 ‘마우이’의 톡톡 튀는 조합과 살짝 이상한 닭 ‘헤이헤이’ 덕분에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웃음 포인트까지 갖춘 <모아나>. 
‘모아나’의 넘치는 매력은 B tv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 <모아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마


여기까지 만나본 우는 조카도 한 번에 달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들, 다들 벌써부터 조카와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한 영화들은 모두 B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추석 명절, 거실에서 다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웃음과 힐링이 넘치는 시간을 가져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