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B tv x NUGU 9편 (운세 기능 – '나만의 점성술사' 편)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8. 10. 16. 13:28

본문

 

‘B tv x NUGU 이용하기’ 9편 운세 기능 – '나만의 점성술사' 편!

 

 

SK브로드밴드가 고객님들께 선사하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 B tv x NUGU!

오늘 하루 운세부터 별자리 운세까지 다 봐주는 점성술사가 가까이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고 생각했던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날짜별, 별자리별, 띠별 운세를 한 번에 알려주는 B tv x NUGU의 ‘운세 기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운세 기능

 

오직 "아리아~"하고 부르기만 하면 운세를 뙇! 하고 알려주는 B tv x NUGU ‘운세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NUGU> 어플 내에서 운세 서비스 설정을 마쳐야 합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어디서,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주목해주세요.

 
 
<B tv x NUGU ‘운세’ 서비스 설정하기>

 

1. NUGU 어플 내 <운세> 아이콘에 접속하여 최상단에 등장하는 ‘생년월일 등록’을 탭 해줍니다.

2. 그 다음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고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서비스 설정을 완료합니다.

 

여기까지 ‘운세’ 서비스 설정을 마쳤다면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우리의 똑똑한 '아리아'에게 어떻게 운세를 물어보면 되는지 쉽게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운세

 

매번 신문이나 운세 관련 어플을 들어가야만 알 수 있었던 오늘의 운세, 이제부터는 “아리아, 오늘의 운세를 알려줘”라고 말해보세요.

 

 

 

 

오늘 하루의 일진을 세세하게 알려주는 B tv x NUGU 오늘의 운세!

오늘뿐 아니라 내일의 운세도 함께 알고 싶다면? “아리아, 내일의 운세 알려줘”라고 말해보세요. 

미리 어떤 내일을 보내면 될지 아리아가 친절하게 알려줄 거랍니다!

 
 

#띠별 운세

 

내 운세가 아닌 다른 사람의 운세가 궁금할 때, 계셨죠?

친구나 연인의 궁금하지만 그들의 생년월일은 알지 못할 때엔 “아리아, 용띠의 오늘 운세 알려줘”라고 말한 뒤 ‘띠별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띠별 원데이 코칭부터 하루의 팁까지 아리아가 다 대답해줄 거예요.

 

 

#별자리별 운세

 

마지막으로 알아볼 방법은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감수성 부자인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물고기자리부터 크나큰 평정심은 옵션일 것만 같은 천칭자리까지 별자리별 운세가 궁금하다면? 

“아리아, 천칭자리의 오늘 운세 알려줘”라고 말해보세요!

 

 

 

별자리별 운세 역시도 이렇게 아리아가 다정하고 보기 쉽게 알려준답니다!

 

 

여기까지 알려드린 ‘B tv x NUGU 운세 기능 – 나만의 점성술사 편’, 이제 B tv 고객님이라면 멀리 가지 않고 집에서 더욱 편하게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SK브로드밴드와 B tv x NUGU가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