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 드라마, 어디까지 봤니? B tv 슈퍼패스라면 올데이로 가능하다고!>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1. 21. 21:41

본문


B tv가 이번 11월 한 달 간 해외 드라마 정주행 열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라인업의 해외 드라마 80시즌, 1,488개에 이르는 방대한 에피소드를 9,000원에 달려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이를 기념해 지난번에는 '미드 입문칸'과 '휴먼 드라마칸'의 다양한 작품을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요.


2주간 미드와 휴먼 드라마를 다 정복했다면 이제 나머지 드라마, '수사 드라마칸'과 '심야 식당칸'에 서 슈퍼패스의 뽕을 뽑아야 할 차례!


수사 드라마의 대표작 <크리미널 마인드>부터 야참을 부르는 드라마 <심야식당>까지.

지금부터 만나볼게요~




#크리미널 마인드


CSI, NCIS, 멘탈리스트 등의 시리즈와 함께 미국 공중파 CBS의 수사 드라마를 책임지고 있는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 마인드>는 연쇄살인범을 잡는 미연방 수사국(F.B.I) 행동 분석팀(Behavior Analysis Unit)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프로파일링’이라는 다소 생소한 주제로 범죄자들을 수사해나가는 방식을 통해 타 수사 드라마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는 작품입니다.




함께 방송사를 대표하고 있는 수사물 <NCIS>가 수사와 별개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해 유머와 위트를 끼워 넣었다면, <크리미널 마인드>의 경우는 공중파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하드코어한 면모를 보여준 덕에 마니아층이 두터운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시즌이 무려 14까지 이어지면서 드라마의 주역이었던 ‘제이슨 기디언’, ‘애런 하치너’, ‘데릭 모건’ 등 메인 캐스팅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그 덕분에 최근 방영되고 있는 <크리미널 마인드>에는 <나 혼자 산다>에서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던 '다니엘 헤니'가 등장하여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정없이 훔쳤는데요. 


정통 수사물을 넘어 하드코어 수사물의 표방하고 있는 이 작품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B tv가 준비한 이번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를 통해 더욱 오래도록 즐겨보세요.



■ <크리미널 마인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크리미널 마인드”이라고 말해 보세요




#루터


미국에 HBO가 있다면 영국에는 BBC가 있다!

영국 BBC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수사드라마 <루터>는 태생에서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킵니다.


영화 <퍼시픽 림>, <다크 타워> 등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진 ‘이드리스 엘바’에게 유명세를 안겨준 작품이기도 한 <루터>는 영국의 수도 런던에서 벌어지는 잔혹한 사건들을 수사하는 존 루터의 활약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사실 줄거리만 놓고 보면 여느 수사물과 큰 차이점이 없어 보이지만, 언제나 초췌해 보이는데도 놀랄 정도로 예리한 감을 지닌 ‘존 루터’의 진중함과 좀처럼 종잡을 수 없는 사이코패스 ‘앨리슨 모건’과의 관계는 <루터>에서 눈을 쉬이 거둘 수 없게 만드는데요.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까지 워낙 특출나기 때문에 마스터피스 수사물을 뽑을 때 빠지지 않는 명작입니다. 또 2018년 하반기에는 배우 ‘신하균’이 주인공에 캐스팅되어 <나쁜 형사>란 제목으로 리메이크작이 방영될 예정인데요.


깊이 있는 수사물을 찾으신다면, 이번 주말 비티비에서 슈퍼패스를 통해 <루터>를 정복해보세요.



■ <루터>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루터”라고 말해 보세요




#미스핏츠


연식이 좀 오래되긴 했지만 여전히 전설로 취급되고 있는 돌연변이 영드, <미스핏츠>입니다.


제목 "Misfits"에 담긴 사회 부적응자라는 뜻 그대로 작품 속 주인공들은 각자 다른 이유로 봉사활동에 참가하게 된 다섯 명의 사회 부적응자이자 청소부들인데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봉사활동 도중, 벼락을 맞게 된 이후 놀라운 초능력을 얻게 된다는 것입니다.




다만 보통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의 활약상이 담긴 슈퍼 히어로물과 비교하면 곤란합니다.


각자 서로 다른 과거, 사정으로 모인 혈기왕성하고 미숙한 젊은이들이 타인의 생명을 책임지고, 나아가 평화를 생각한다는 것이 다소 모순적이어서인데요.


때문에 오히려 그들에게 있어 초능력은 더 큰 사건들을 야기하는 촉매로 작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의외로 얽히고설키는 과정에서 서로 사랑도 하고, 나름대로의 성장도 겪는 <미츠핏츠는> 가벼워 보이지만 의외로 무거운 성인 드라마입니다.


워낙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잡혀 있어 처음에 호기심으로 가볍게 시청했다가 시즌 1을 모두 달려버리는 참사가 벌어질 수 있으니 <미츠핏츠>를 정주행하실 때에는 미리 숙면을 취해두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미츠핏츠>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미츠핏츠”라고 말해 보세요




#심야식당


2009년 방영되어 현재까지 총 시즌 4로 이어진 <심야식당>.


<고독한 미식가>와 함께 일본 음식 드라마계의 양대 산맥으로 군림하고 있는 이 작품은 신주쿠에서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새벽에 문을 여는 심야식당에서 말만 하면 뭐든지 만들어 주는 미스터리한 마스터와,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음식 속 이야기를 담은 힐링 드라마입니다.


화려한 음식이 아닌, 일상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오히려 이 점이 <심야식당>을 대표하는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또 마음의 상처를 안고 있는 이들이나, 사회적으로 소외 받고 무시 받는 사람들이 마스터가 건네는 음식과 조우하면서 마음 속 스크래치들을 치유해 가는 과정은 괜히 눈시울을 적시게 만듭니다.


달달한 계란말이, 문어 모양의 비엔나소시지, 돼지고기 된장국 등 위를 자극하는 요리들과 함께 펼쳐지는 사람 냄새 나는 이야기. 


비록 심야식당은 새벽에 열리지만 B tv에선 언제든지 만날 수 있으니, 이번 슈퍼패스를 통해 <심야식당> 시즌 전체를 시청해 보는 건 어떨까요?


참고로 이번 B tv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를 통해 <심야식당 중국판>도 함께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심야식당>만의 감동을 두 배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심야식당>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심야식당”이라고 말해 보세요




#협반: 남자의 밥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에 포함된 작품은 아니지만 <심야식당>만큼 재미있는 작품 <협반: 남자의 밥>.


<협반: 남자의 밥>은 삼류 대학 출신으로 면접에서 수십 번 떨어지며 자신감이 결여된 20대 주인공 ‘료타’가 우연히 야쿠자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이후 그들과 위험한 동거에 들어가면서 시작됩니다.


그런데 험악한 외모와는 달리 전문 요리사 뺨치는 실력을 가진 야쿠자의 음식들로 인해 주인공과 친구들은 마음의 짐을 던져버리고 오히려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협반: 남자의 밥>은 요리 드라마가 가진 클리셰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긴 하지만, 고급 재료가 아니라 정어리 통조림, 냉동 풋콩, 쪽파 등 어찌 보면 집 안 냉장고에 있을법한 재료들로 간단하지만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만들어내는 것에 더욱 현실감을 자아냅니다.


또 쉽게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괜히 요리에 도전해 보고 싶은 결심을 품게 만드는 작품인데요.


자취를 하고 있거나 야매지만 맛있는 요리를 배우고 싶은 분, 스토리 있는 먹방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협반: 남자의 밥>을 통해 재미와 힐링을 함께 얻어보세요!



■ <협반: 남자의 밥>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협반 남자의 밥”이라고 말해 보세요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B tv가 야심 차게 준비한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는 구매 기간은 11월까지지만, 결제 후에는 무려 한 달 동안이나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감동 넘치는 휴먼드라마부터 긴장감이 극에 달하는 수사드라마까지. 

볼거리 넘치는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를 통해 긴긴 겨울밤 즐거운 취미를 찾아보세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