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9. 1. 29. 18:09

본문


  -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B tv 특집관 운영 및 포인트 제공 이벤트 실시 

  - 옥수수에서도 설 연휴 기간 동안 하루에 1편씩 인기영화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사장 : 박정호, www.skbroadband.com)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B tv와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영화 특집관 운영 및 해외드라마 정액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B tv ON 취향 ON’ 콘셉트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특집관을 운영한다. 영화, TV, 애니메이션, 키즈, 다큐멘터리 등 모든 장르에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가족, 커플, 나홀로 등 고객의 시청 취향에 맞게 분류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집관 내 세뱃돈이 숨겨져 있는 콘텐츠를 시청하면 B tv 포인트 1천점을 제공하는 세뱃돈 복주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영화를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B tv 무비 어워드’ 특집관도 운영한다. ‘B tv 무비 어워드’는 B tv 고객들이 지난 1년간 영화를 구매하고 시청한 내역을 기반으로 순위를 선정한 빅데이터 기반의 시상식으로, 이들 중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상작은 ‘신과 함께: 죄와 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마녀’, ‘독전’, ‘코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이며, SK브로드밴드는 이들을 포함해 ‘B tv 무비 어워드’ 특집관에 있는 약 100여편의 영화들을 설 연휴 기간 중 최대 60%까지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 B tv에서 출시해 해외드라마 이용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중드일드 슈퍼패스’를 이번 연휴 동안 다시 한번 선보인다. ‘중드일드 슈퍼패스’ 시즌2는 ‘굿닥터’, ‘최고의 이혼’, ‘특공황비초교전’ 등 중국, 일본, 대만의 인기드라마 60시즌, 1,400여 에피소드를 9천원(부가세별도)에 30일간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B tv에서 ‘중드일드 슈퍼패스’ 구매 시 옥수수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 연휴 기간 더욱 실속 있게 해외드라마 정주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B tv와 함께 옥수수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하루에 한편씩 인기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슈퍼무비위크’(완벽한 타인(2/2),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2/3), 도어락(2/4), 성난 황소(2/5), 베일리 어게인(2/6))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옥수수에서 ‘슈퍼무비위크’ 프로모션 소개 영상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달 10일까지 옥수수 내 모든 콘텐츠 시청 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