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똑똑해진 B tv <Smart2 셋톱박스> 완전 정복!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9. 2. 28. 15:49

본문

여러분, 스마트폰 동영상 어플 중 86%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어플이 뭔지 아시나요?

바로 세계 최대의 영상 허브, Youtube입니다. 


B tv에서도 고객님들의 취향 저격을 위해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는 Android 셋톱박스, B tv <Smart2 셋톱박스>를 출시했습니다.


HD보다 4배 더 선명한 초고화질 영상으로 실감형 화질을 경험할 수 있고 VOD는 물론, 250여 개의 다양한 실시간 채널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고 풍성하게 활용할 수 있는 B tv <Smart2 셋톱박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게요!



1. B tv <Smart2 셋톱박스> 살펴보기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B tv <Smart2 셋톱박스>.

대다수의 가정에서는 벽걸이 TV를 매립하여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Smart2 셋톱박스>는 매립 시에도 거치에 불편함이 없는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또한 이 셋톱박스는 B tv의 셋톱박스들 중에서도 가장 반응속도가 빨라 벌써부터 많은 B tv 유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괴물 같은 스펙의 B tv <Smart2 셋톱박스>, 더욱 자세한 스펙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2. B tv <Smart2 셋톱박스> 운영체제


다음으로 B tv <Smart2 셋톱박스>의 운영체제를 살펴보겠습니다. 

B tv <Smart2 셋톱박스>의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중에서도 ‘오레오 8.0’버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 Play Store’를 통해 다양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넷플릭스’는 현재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Google Chrome Cast 기능


B tv <Smart2 셋톱박스>의 놀라움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B tv <Smart2 셋톱박스>에는 ‘Google Chrome Cast’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휴대폰과 연동하기만 하면, 즐겨보는 유튜브 콘텐츠를 큰 TV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답니다.

이뿐 아니라 유투버들의 실시간 방송도 시청 가능하며, 화질도 최대 4K까지 지원한다는 사실!


B tv <Smart2 셋톱박스>, 이 정도면 의무가 아니라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아이템이 분명합니다.



4. Dual AI 음성 서비스


리모컨만 있다면 말하는 대로 다 되는 B tv <Smart2 셋톱박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B tv <Smart2 셋톱박스>는 ‘Google Assistant’와 ‘NUGU’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Dual AI 음성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Google Assistant 사용하기


‘Google Assistant’를 사용할 때에는 리모컨 좌측 상단의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을 한 번만 누르고 뗀 후 “음량 크게”, “90년대 음악 틀어줘” 등 원하는 명령어를 말해보세요.

그러면 TV 화면 하단에 ‘구글 어시스턴트’ 아이콘과 함께 나의 명령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예시 발화는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을 누르고 ‘도움말’을 말해보세요.


B tv <Smart2 셋톱박스>에서 제공 가능한 Google 컨텐츠가 궁금하다면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NUGU 사용하기


‘B tv NUGU’를 사용할 때에는 리모컨 중앙 하단의 ‘마이크’ 버튼을 한 번만 누르고 뗀 후 “오늘 미세먼지 어때?”, “유튜브 틀어줘” 등 원하는 명령어를 말해보세요.

그러면 TV 화면 하단에 나의 명령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tv <Smart2 셋톱박스>에서 제공 가능한 NUGU 컨텐츠가 궁금하다면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5. 나만의 버튼 이용하기


B tv <Smart2 셋톱박스>의 새로운 기능, ‘나만의 버튼’.

‘나만의 버튼’ 기능이란, 선호하는 메뉴나 기능을 리모컨에 설정해 두고 빠르게 실행하는 기능으로 주로 사용하는 메뉴를 등록해 두기만 하면 더욱 편하게 B tv를 이용할 수 있어요.


또 MY → 설정 →  사용자 맞춤 설정 →  나만의 버튼 메뉴를 통해 설정된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B tv <Smart2 셋톱박스> 가격 확인하기

새로 출시된 셋톱박스라고 해서 가격이 높을 줄 알았다면, 오산입니다.

B tv <Smart2 셋톱박스>는 기존 UHD 및 HDR 셋톱박스와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높은 성능을 통해 취향에 맞는 B tv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당장 B tv <Smart2 셋톱박스>를 우리 집에 들이고 싶다면?

국번 없이 106으로 전화를 걸어 가입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분명 신세계를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B tv <Smart2 셋톱박스>의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Smart2 셋톱박스> 이용 가이드를 다운받아 보세요!


<B tv Smart2 셋톱박스 이용 가이드 다운받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