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잼은 없고, 꿀잼, 대유잼만 모였다! 인기예능 <대탈출> 레전드 편 특집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5. 17. 16:04

본문

노잼은 없고, 꿀잼, 대유잼만 모였다! 인기예능 <대탈출> 레전드 편 특집


일요일 오후는 싫지만, <대탈출>할 시간은 기다려진다는 분들이 속출한다고 해요!

대체 얼마나 재밌길래 이러나~♪ 싶은 분들도 많으시죠? 껄껄

이 프로그램은 특성상 한 에피소드를 2편으로 나눠서 방송하기 때문에 취향이 확 갈리는데요.

오늘은 <대탈출>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인정한 대유잼 편을 모아서 준비했습니다. 

최대한 스포없이 맛보기용으로 소개할 예정이니,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직접 보기로 해요(∗❛⌄❛∗)

감질나는 레전드 편 보러 가~봅시다↗↗↗



# 좀비형들.. 연기 좀 살살 해주세요. 빛나는 연기력과 쫄보 리액션 파티! ‘폐병원’편


여러분 이제 한국 좀비의 세계화를 꿈꿔도 될 것 같습니다.

예능에서 이 정도의 연기력을 펼치다니, 놀랄 노자라는거! ㅇ_ㅇ

빛나는 연기력과 쫄보 6인방의 대환장 리액션이 이 편의 유잼 포인트인데요.

그 중에서도 UFC 파이터 ‘김동현’의 리액션은 영상으로 꼭 보시길 바랍니다.



솔직히 1,2회가 몰입감이 떨어져서, ‘폐병원’편을 전혀 기대 없이 봤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기존 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작진의 독한 설정과 깨알 웃음 포인트로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줬던 편입니다. 이후로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했다는 후문이 *_*


■ <대탈출> 시즌1 3회, 4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대탈출 시즌1 3회, 4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잠시만요, 저 기저귀 좀 차고 올게요. 소오름의 연속 ‘악령감옥’편


‘악령감옥’편 보고, <대탈출> 프로그램에 입덕한 분들이 그렇게 많다면서요?

제작진의 디테일한 떡밥과 멤버들의 놀라운 추리력이 돋보였던 편인데요.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과 곳곳에 숨겨진 충격적인 힌트들을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탈출러들의 깜놀 리액션과 심장이 쫄깃해지는 반전들이 관전 포인트입니다!

‘피오’는 뭘 보고 저렇게 놀랬을까요? 


■ <대탈출> 시즌1 7회, 8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대탈출 시즌1 7회, 8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탈출력이 돋보였던 ‘미래대학교’편


으아니 스케일이 이렇게 확 커질 수 있는 건가요? ㅇ_ㅇ

‘미래대학교’편은 UFO 연구시설을 탈출하는 미션이 주어졌는데요.

드라마틱한 전개와 업그레이드된 초대형 밀실로 화제를 모았던 편입니다.



또한, ‘시즌 1’과의 차별성을 위해 새로운 룰이 적용되어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어떤 규칙들이 새로 생겼을까요?! 


■ <대탈출> 시즌2 1회, 2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대탈출 시즌2 1회, 2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UFC 그만두기로 해요~’ 김동현의 하드캐리가 돋보였던 ‘희망 연구소’편 


‘희망 연구소’편은 좀비가 득실거리는 연구소에서 면역체를 가진 ‘희망’이를 데리고 구출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는데요.

시즌1 ‘폐병원’편의 스핀 오프라고 말할 수 있어요. (예능에서 세계관이 연결되다니 완전 신선♡)



잔뜩 겁을 먹은 6인방의 모습과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해진 분장으로 돌아온 좀비들로 인해, 많은 시청자분들이 레전드 편으로 인정했는데요.

쫄보 멤버들은 과연 ‘희망 연구소’에서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 당하지 않고, 무사히 희망이를 구할 수 있을까요?


■ <대탈출> 시즌2 7회, 8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대탈출 시즌2 7회, 8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이번 주에는 역대급 공포를 예고한 ‘조마테오 정신병원’ 2편이 방영되는데요.

‘시즌 1’의 ‘악령감옥’ 세계관과 연결돼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회 궁금증을 유발하는 에피소드로 일요일 밤을 설레게 만드는 <대탈출>

B tv에서 함께 즐겨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