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발병 주의! 드라마 속 그녀들의 스타일리시한 단발 스타일링 알아보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5. 31. 16:11

본문

단발병 주의! 드라마 속 그녀들의 스타일리시한 단발 스타일링 알아보기!


여러분~ 성큼 여름이 다가왔어요! 벌써부터 더위가 걱정되는데요.

다가오는 무더위, 찰랑거리는 긴 머리카락이 부담스러워지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자를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드라마 속 화제의 단발 스타일링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기대되시죠? 😊

어떤 작품들과 배우들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지금부터 만나러 가보아요! ♡_♡ 



# 차민혁 씨, 우리 이혼해요. 이혼 얘기도 우아하게 하는 그녀 <SKY 캐슬> ‘윤세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분은 2018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SKY 캐슬>의 ‘윤세아’씨인데요.

그녀가 입고 나온 옷, 가방 등 작은 것 하나까지 모두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그녀의 단발 스타일링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드라마 속에서 우아하지만 소녀 같은 감성을 가진 ‘노승혜’(윤세아)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해준 칼단발 스타일링은 다시 봐도 참 매력적이네요! 

‘윤세아’씨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칼단발 스타일링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 <SKY 캐슬>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SKY 캐슬”이라고 말해 보세요



# 예쁘고, 능력 있고, 성격도 좋은 대표님이 있다고요? <남자친구> ‘송혜교’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분은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멋쁨 대표님으로 열연했던 ‘송혜교’씨입니다.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단발병을 유발했던 그녀가 이 작품을 통해 시스루 앞머리와 동그랗게 말린 사랑스러운 숏컷 스타일링으로 또 한 번 단발 뽐뿌를 일으켰는데요. 

잘생긴 연하남 박보검이 두 번, 세 번 반할 만하죠? >_<



귀여우면서도 차분한 그녀의 단발 스타일링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검색해보세요~

단발 스타일링 보는 맛도 쏠쏠하지만, ‘차수현’(송혜교)과 ‘김진혁’(박보검)의 사랑 얘기도 흥미진진하답니다~


■ <남자친구>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남자친구”라고 말해 보세요



# 미용실에 이분 사진이 그렇게 많다면서요? 단발 여신 <빙의> ‘고준희’


단발머리를 얘기하는데 이 분이 빠질 수 없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분은 드라마 <빙의>에서 강한 영적 능력을 가진 영매사로 열연했던 ‘고준희’씨입니다. 

여성분들에게 단발병을 일으켰던 ‘고준희’ 씨가 이번에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여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드릉드릉하게 했는데요.



5:5 가르마에 칼단발 스타일링이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요!

부드러운 컬과 볼륨감이 매력적인 ‘고준희’표 단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B tv에서 드라마 <빙의>를 정주행하면서 고민해보도록 해요~


■ <빙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빙의”라고 말해 보세요



# 티저가 공개 되자마자, 연관 검색어에 ‘신민아 단발’이 올랐다면서요. <보좌관>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분은 오는 6월 14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보좌관>의 ‘신민아’입니다.

그녀는 <보좌관>에서 국회의원 ‘강선영’역을 맡는다고 하는데요.

새로 공개된 티저에서 ‘신민아’씨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되면서 또 한 번 이슈가 되었습니다.



국회의원 역과 찰떡처럼 어울리는 정장 스타일과 냉철한 인상을 주는 깔끔한 헤어스타일 때문인데요.

공개된 헤어스타일만 봐도 ‘신민아’씨의 드라마 속 이미지가 어떨지 상상되지 않나요?

너무나 기대되는 드라마 <보좌관>을 B tv에서 만나보아요!


■ <보좌관> VOD는 추후 B tv 편성 예정입니다.


여러분~ 이번 주 주말에 미용실에서 강제 정모하는 거 아니겠죠?

B tv에서 드라마 정주행하면서 한 번 더 고민해보아요 우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