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속 유재석과 조세호의 훈훈한 동네 맛집 먹방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6. 5. 18:45

본문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속 유재석과 조세호의 훈훈한 동네 맛집 먹방


‘정답을 맞히면 현금 100만원을 드립니다!’

여러분에게 갑자기 100만원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화제의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발길이 이끄는 대로, 동네를 누비면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퀴즈를 제공하고, 선물과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인데요.

두 MC의 알콩달콩한 호흡과 일반 시민분들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에피소드가 매력적인 예능입니다. 

특히,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 퀴즈 문제와 큰 자기 아기 자기의 점심 메뉴가 매회 화제인데요.

오늘은 동네 곳곳을 누비며 알차게 먹고 다닌 자기들의 화제의 점심 메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먹방들을 선보였는지 지금부터 만나러 가~보시죠♡


※ 공복이신 분들은 예민해지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_<



# 쭈삼 불고기를 먹을 때는 모다? ‘쭈삼 쭈삼’ 하면서 먹어야 한다~ ‘계동 주꾸미 먹방’


첫 번째 화제의 점심 메뉴는 ‘주꾸미 불고기’입니다.

두 사람의 진실된 광대 보이시나요? 

날치알 듬뿍 넣은 한 쌈을 입에 가득 담아 먹는 장면은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사전 협의 없이 갑자기 찾아가면 이런 재미가 있죠!

주인 아주머니의 앞치마 변천사 보이시나요? (껄껄)

중간중간 방송을 의식해서 깨알 웃음을 선사했던 주인 아주머니도 퀴즈에 도전했는데요.

과연 맞히셨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 <유 퀴즈 온 더 블럭> 18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유 퀴즈 온 더 블럭 18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먹는 내내 감탄사 연발♡ 냄새로 찾아간 ‘용산 닭갈비 먹방’


두 번째 화제의 점심 메뉴는 ‘닭갈비’입니다.

기찻길 정취에 빠졌을 무렵, 갑자기 후각을 자극한 ‘닭갈비’ 냄새에 홀리듯이 식당으로 향했는데요. 

‘야 여기 역대급인데 약간!?’, ‘진짜 화가 날 정도로 맛있네’

우연히 들어간 그곳은 자기들의 입맛을 확 사로잡은 맛집이어서, 먹는 내내 감탄사가 끊이질 않았다고 해요.



침샘 자극하는 닭갈비 비주얼 보이시나요?! +_+

지글지글 볶은 닭갈비에 메밀 막국수를 스윽~ 싸먹는 큰 자기 스킬에 박수를 보냅니다.

야무지게 담은 닭갈비 상추쌈과 메밀 막국수 한 입 하고, 누룽지 쓱쓱 긁어먹는 볶음밥으로 마무리! 먹는 내내 진실의 광대를 보여줬던 자기들의 닭갈비 먹방이 궁금하시다면, B tv 다시 보기로 냉큼 확인해보세요!


■ <유 퀴즈 온 더 블럭> 14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유 퀴즈 온 더 블럭 14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이거 또 곱창대란 생길 것 같은데요? 성내동 순대볶음 & 곱창볶음 먹방


세 번째 화제의 점심 메뉴는 합동 쌈 먹방으로 화제가 된 ‘순대볶음 & 곱창볶음’입니다.

풍성한 야채와 당면, 오동통한 돼지 곱창과 순대 비주얼만으로도 시선 강탈이었는데요.



탱글탱글한 당면 먼저 호로록! 하고, 쫄깃쫄깃한 순대를 입에 쏙 넣는 장면은 다시 봐도 환.상.적이네요.

그 후로 자기들은 매운맛을 살짝 잡아주는 고소한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참 잘먹쥬?)

큰 자기와 아기 자기는 마무리로 또 추가 주문을 했다고 합니다. 과연 그들은 무엇을 먹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 리모컨 들고 검색 고고고~

 

■ <유 퀴즈 온 더 블럭> 11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유 퀴즈 온 더 블럭 11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진짜 이거 인생 불고기다! 큰 자기 ‘유재석’이 통 크게 쏜 언양불고기 먹방


네 번째 화제의 점심 메뉴는 ‘언양불고기’입니다.

‘눈이 부시게’를 주제로 부산을 찾은 두 사람은 소고기 김치찌개와 불고기를 점심 메뉴로 선택했는데요.

큰 자기 ‘유재석’이 ‘인생 불고기’라고 언급할 만큼, 먹는 내내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꼭 먹어보고 싶다고 언급할 만큼, 야무지게 먹은 불고기 먹방이 보고 싶으시다면 B tv에서 곧바로 만나보세요~

추가로 한우 소고기 김치찌개도 먹었어요! (속닥속닥)


■ <유 퀴즈 온 더 블럭> 16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유 퀴즈 온 더 블럭 16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퀴즈를 떠나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를 꼭 만나보고 싶네요. (사심 200%)

다음 주에는 어떤 점심 메뉴를 먹을까요?

B tv에서 바로바로 만나 보세요 +_________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