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맨: 다크 피닉스> 개봉 기념! B tv ‘엑스맨 마스터 패키지’로 알뜰하게 영화 구매하고 복습하기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19. 6. 7. 16:54

본문

<엑스맨: 다크 피닉스> 개봉 기념! B tv ‘엑스맨 마스터 패키지로 알뜰하게 영화 구매하고 복습하기

 

<엑스맨> 시리즈 중에서 역대급 스케일로 제작된 피날레 작품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 <엑스맨>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가 나온다고 해요. 

그렇다면, 어떤 캐릭터들이 기존 시리즈에서 사랑받았는지 미리 알고 봐야겠쥬?

 

SK브로드밴드에서 B tv 이용 고객님들을 위해 <엑스맨>시리즈를 모~두 복습할 수 있는 총 8편의 ‘엑스맨 마스터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해요! 

 

지금부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들어갈게요↗↗↗ (엑스맨 덕후님들 어서 모이세요♡)

 

 

# 어머 이건 소장각! ‘엑스맨’ 시리즈 VOD 총 8편을 20,000원에 평생 소장♥ (UI 4.0기준)

 

 

 

 

‘엑스맨 마스터 패키지’는 <엑스맨> 초기 작품부터 <엑스맨: 다크 피닉스> 이전 시리즈까지 모두 소장할 수 있기 때문에, 그전에 놓쳤던 분들도 정주행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기존 57,200원에서 할인된 가격 22,000(VAT 포함)에 전편 모두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아닌가요? 후후후)

 
 

# <엑스맨: 다크 피닉스> 극장 예매권 증정 이벤트! 여러분들의 최애 캐릭터는 누구?

 

B tv 고객님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참여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B tv에서 홈 버튼 누르고 영화/시리즈 카테고리에 들어가신 후에 ‘당신의 엑스맨을 PICK하세요!’ 배너를 누르세요.

그다음 최애 캐릭터를 고르고 ‘OK’버튼 누르면 이벤트 응모하기 완료! (참 간단하죠! >_<)

 

대상 : B tv 고객 전원

이벤트 참여 기간 : 6월 5일 ~ 6월 12일 자정

이벤트 발표 : 6월 21일

경품 : <엑스맨: 다크 피닉스> 극장 예매권 60명 (1인 2매)

B tv 메뉴 위치 : 홈> 영화/시리즈 > 하단 배너

 

 

# 재미로 알아보는 내 능력 알아보기 (꿀잼 예상) 

 

끝으로 ‘내가 만일 뮤턴트라면?!’ 콘텐츠를 준비해봤는데요.

누구나 한번쯤 엑스맨의 초능력을 꿈꿔보셨죠? 생일로 한번 매칭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매일 밤마다’ ‘돈을 끌어당긴다’가 나온 분이 제일 부럽네요!

제가 말한 분의 생일은 언제일까요~? 여러분들도 어서 해보세요♡

 

매회 신선하고 짜릿한 스토리와 영상미로 감동을 선사하는 ‘엑스맨’ 시리즈,  

지금 바로 B tv에서 알뜰하게 만나보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