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고 보는 나영석 예능 특집 <심시세끼 산촌편>, <스페인 하숙>, <신서유기 시즌 7>, <알쓸신잡 시즌 3>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0. 29. 17:45

본문

믿고 보는 나영석 예능 특집 <심시세끼 산촌편>, <스페인 하숙>, <신서유기 시즌 7>, <알쓸신잡 시즌 3>


이제는 천재라는 수식어도 붙이기 귀찮아집니다.

바로 tvN 예능의 왕 ‘나영석’ PD 이야기인데요!

익숙한 듯 또 다른 아이디어를 마구 내뿜으며 새로운 감동과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죠!

얼마 전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깜짝 출연해서

놀라운 연봉 공개와 함께 특유의 입담을 쏟아내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나영석 표’ 예능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시세끼 산촌편>을 비롯해 <스페인 하숙>과 <신서유기 7>, <알쓸신잡 3>까지!

봐도 봐도 또 재밌는 ‘나영석 표’ 예능을 지금 만나러 가보실까요~? ♡


# 처음 만났는데도 이 세상 케미가 아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영석 예능’은 <삼시세끼 산촌편> 입니다.

“왜 지금까지 예능 안 나왔어?”를 연발케 한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세 배우의 새로운 면을 만날 수 있었던 예능인데요.

새로운 캐릭터 보는 재미는 물론, 세 배우의 케미가 너무나 좋아서 보는 내내 미소가 끊이지 않았던 예능이었죠.

게다가 ‘정우성’, ‘남주혁’, ‘박서준’ 등 역대급 특별 게스트들까지 열일을 해주면서 큰 재미를 전해주었습니다.

 


<삼시세끼>는 ‘나영석’ PD의 신선한 캐스팅이 빛을 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주었죠!

얼마 전 <삼시세끼 산촌편>이 종영하면서 산촌의 큰 손 ‘염정아’와 꼬꼬 언니 ‘윤세아’, 귀여운 밥귀신 ‘박소담’의 모습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됐는데요.

그러나 걱정 마세요! 지금 B tv에서 <삼시세끼 산촌편>을 정주행할 수 있으니까요!


■ <삼시세끼 산촌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삼시세끼 산촌편 찾아줘~”


# 세계로 뻗어나가는 차승원 표 맛있는 힐링 <스페인 하숙>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영석 예능’은 <스페인 하숙>입니다.

이제는 믿고 보는 조합, 차줌마 ‘차승원’과 설비부 ‘유해진’, 거기에 기타 등등을 담당한 ‘배정남’이 함께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순례자 숙소인 ‘알베르게’를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이전 <삼시세끼>를 통해 요리 실력을 인증 받은 ‘차승원’이 맛있는 한식으로 순례자들에게 큰 힘을 북돋아 주었습니다.

장을 보러 가는 길조차 ‘런웨이’로 만들어버린 ‘차승원’과 ‘배정남’을 보는 또 다른 재미까지! 우리에게 많은 즐거움을 안겨준 예능이었죠!



한편 <삼시세끼>에서 필요한 물건을 뚝딱 만들어내던 ‘유해진’은 새로운 가구 브랜드인 ‘이케요’의 창업주가 되어 주방 가구를 만들며 다시 한번 엄청난 손재주를 자랑했는데요.

열정은 넘치지만 너무나 쉽게 방전되어버리는 기타 등등 ‘배정남’과 함께 아옹다옹하며, 마치 오랜 시간 함께한 노부부 같은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800km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가 함께 해 더 따뜻한 <스페인 하숙>

지금 B tv에서 <스페인 하숙>을 시청해보세요!


■ <스페인 하숙>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스페인 하숙 찾아줘~”


# '조커는 저리 가라' 분장만 보아도 웃음 폭발 <신서유기 시즌 7>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나영석 예능’은 <신서유기 시즌 7>입니다.

시즌 1이 시작될 때만 해도 “이게 방송이 가능한가?” 싶을 정도로 신선한(이라고 쓰고 미쳤다고 읽는다…) 프로그램이었는데요.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폭발하며 이제는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예능이 되었습니다.

중국 고전인 <서유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신서유기>는 용볼 7개를 모으면 제작진이 출연진이 원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내용의 프로그램인데요.



<신서유기> 하면 또 분장을 빼놓을 수 없죠!

조지니 ‘조규현’과 송무도사 ‘송민호’, 피추도사 ‘피오’와 무릎팍동자 ‘이수근’, 그리고 은달프 ‘은지원’과 묘한(신서유기 캐릭터)이 되어버린 ‘강호동’까지! 보기만 해도 웃기는 엄청난 분장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신서유기 시즌 7>은 ‘홈커밍’이란 부제와 함께 초심을 찾아 한국에서 촬영된다고 하는데요.

신사유기 외전인 ‘아이슬란드에 간 세끼’도 함께 방영된다고 하니 놓치시면 아니 되어요!

더욱 강력해진 美친 사람들의 대환장 파티, <신서유기 시즌 7>을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신서유기 시즌 7>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신서유기 시즌 7 찾아줘~”


# 잡학박사들의 끝나지 않는 즐거운 수다 <알쓸신잡 시즌 3>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알쓸신잡 시즌 3>입니다.

예능은 마냥 웃겨야 한다는 강박과 편견을 완벽히 뒤집어버린 프로그램인데요!

‘알아두면 쓸데없는’ 수다계의 판도를 뒤집어 버릴 잡학박사들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편안하게 습득할 수 있는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도시 계획을 비롯해 역사와 문학, 물리학 등 각 분야의 박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화수분처럼 쏟아져 나오는 지식이 더욱 즐거웠던 프로그램입니다.



<알쓸신잡> 시즌 3에서는 MC 유희열과 작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

언어를 수집하는 소설가 ‘김영하’와 양자역학을 사랑하는 물리학자 ‘김상욱’, 그리고 알쓸신잡의 왕누나 도시계획학 박사 ‘김진애’가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진정한 TMI(Too Much Information, 과한 정보)가 무엇인지 시전해주었는데요.

어딘가 과한 것 같지만 볼수록 똑똑해지는 TMT(Too Much Talker)들의 수다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알쓸신잡> 시즌 3을 시청해보세요!


■ <알쓸신잡 시즌 3>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알쓸신잡 시즌 3 찾아줘~”


지금까지 ‘나영석’ PD의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마음껏 웃고 떠들다가 불현듯 찾아오는 감동에 힐링받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B tv에서 ‘나영석 예능’을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