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 준비 완료! 화제의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속 맛집 ‘연돈’부터 ‘홍탁집’까지! 랜선탐방♥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 16. 09:59

본문

먹방 준비 완료! 화제의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속 맛집 ‘연돈’부터 ‘홍탁집’까지! 랜선탐방♥


음식의 나라 대한민국답게 TV 속에서도 ‘먹방’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예능 <골목식당>이 연이은 화제성으로 시청률 TOP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골목식당>은 대한민국 요식업계 대부라 불리는 ‘백종원’이 식당을 직접 방문해보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백종원’의 손을 거쳐 완성된 맛집 of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만 봐도 침샘이 마구 자극되는데요.

자, 그럼 맛집 랜선탐방 함께 가볼까요!? (※ 위꼴주의 ※)



#가성비 피플 모여라~! <골목식당> 60회 해미읍성 ‘돼지찌개 집’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회차는 <골목식당> 60회입니다.

바로 충청도 서산 해미읍성에 위치한 ‘돼지찌개 집’인데요.

자칭타칭 ‘서산 장금이’로 불리는 사장님의 손맛 덕분에 가장 많은 찬사를 받은 식당입니다.

손맛뿐 아니라, 손님들을 지휘하는 카리스마까지 보유하고 계셨는데요.

너~~무 잘한 탓에 분량이 줄어드는 해프닝까지 벌어졌답니다~! (검증된 맛집..!)



<골목식당> 60회에서는 이 식당의 메인 메뉴인 ‘돼지찌개’(라고 주장하시는 김치찌개><)가 소개됐는데요.

솔루션을 위해 식당에 방문한 ‘백종원’은 촬영도 잊은 채(?) 열혈 먹방을 보여주기까지 했습니다. (선생님.. 저도 한 입만유>3<)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반찬, 철저한 주방관리의 모습으로 ‘백종원’의 특급 칭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솔루션 하러 갔다가 술 생각 뿜!뿜!하게 만든 해미읍성의 ‘돼지찌개’ 맛집!

지금 B tv에서 <골목식당> 60회를 만나보세요!


■ <골목식당> 60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골목식당 60회 찾아줘~”



#쓰레기통까지 뒤지며 연구한 클라스! <골목식당> 45회 청파동 하숙골목 ‘수제버거 집’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회차는 <골목식당> 45회인데요.

햄버거 가게들의 주문을 폭발하게 만들었었죠? 서울 용산구 청파동 하숙 골목에 위치한 ‘수제버거 집’입니다.

숙명여대 근처에 위치한 이 식당은 세상 모든 여자들의 평생 고민거리, 다★이★어★트!를 저격하는 등 나름의 전략을 세우고 있었는데요.

이러한 특급 센스를 발휘한 사장님은 ‘백종원’의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 학생들의 시간표를 메모해 놓고 미리 대비하는 철저함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음료수 없이도 술~술~ 넘어가는 수제버거의 깔끔한 맛은 기본, 뛰어난 가성비까지!

그 비주얼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B tv에서 <골목식당> 45회를 감상해보세요. 😊

미리 햄버거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_<


■ <골목식당> 4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골목식당 45회 찾아줘~”



#개과천선의 정석… 보기만 해도 뭉클! <골목식당> 39회 홍은동 포방터 시장 ‘홍탁집’


이번에 소개해드릴 회차는 <골목식당> 39회입니다.

레전드 중의 레전드, 모자가 함께 운영하는 포방터 시장의 ‘홍탁집’인데요.

처음 방영됐을 때 온 인터넷을 점령할 만큼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었죠?

불성실하고 끈기 없는 모습의 아들은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는데요.

솔루션을 하기 위해 식당에 방문한 ‘백종원’은 문을 박차고 나가기까지 했습니다. O0O..!



‘백종원’의 꾸중에 눈물까지 비췄던 ‘홍탁집’ 사장님은 다음날 연락이 두절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백종원’은 솔루션을 위해 매일 식당에 방문하는 등, 강한 의지를 보여줬습니다.

그의 노력에 아들은 다행히 개과천선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많~이 답답하지만 괜히 뿌듯해지는 ‘홍탁집’의 스토리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B tv에서 <골목식당> 39회를 시청해보세요!


■ <골목식당> 39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골목식당 39회 찾아줘~”



#역.대.급. 맛집! 최고의 아웃풋 <골목식당> 39회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제주도 연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회차는 <골목식당> 39회입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만인의 최애 메뉴로 꼽히는 돈! 가! 스! (...꼬르륵)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일본식 돈가스를 판매하는 ‘연돈’인데요.

평소 경양식 돈가스를 선호하는 ‘백종원’이 일본식 돈가스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현한 식당입니다.

“모두 완벽하다”는 ‘백종원’의 말에 많은 먹방러들의 주목을 받았던 곳이기도 한데요.



갈수록 커지는 인기에 최근에는 제주도로 확장이전을 하기도 했답니다~! (제주도의 떠오르는 코스라고 하네용♥)

‘최고’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최초로 ‘주방 점검’을 프리 패스하는 등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백종원’이 역대급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연돈’!

지금 B tv에서 <골목식당> 39회를 감상해보세요!


■ <골목식당> 39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골목식당 39회 찾아줘~”



자, 오늘은 <골목식당>에 소개된 맛집을 함께 탐방해봤는데요!

혹시 다들 이미 배달 음식 주문하고 계신 건 아닌가요?! >< 

이 외에도 우리들의 위장을 마구마구 자극하는 맛집들이 아주 많은데요.

‘백종원’이 인정한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골목식당>을 불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