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19’ 유치원 초등학교 개학연기, 이젠 고민 끝! B tv ZEM kids로 안전하게 아이와 집에서 놀기! 유아교육, 초등교육을 한 번에! <무료! 홈스쿨링 특별관> 안내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0. 3. 6. 11:09

본문

‘코로나19’ 유치원 초등학교 개학연기, 이젠 고민 끝! B tv ZEM kids로 안전하게 아이와 집에서 놀기! 유아교육, 초등교육을 한 번에! <무료! 홈스쿨링 특별관> 안내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요즘 ‘코로나19’ 확산으로 골머리를 앓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얼마 전, 교육부의 지침에 따라 모든 학교와 유치원의 개학이 연기됐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을 편성했다고 합니다~!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무료 VOD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마음 편~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약 1,000여 편의 VOD가 개학 전까지 무료로 운영되었는데요! (네? 1,000편이요?)

부모님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최근 1,300여 편까지 그 범위를 확대했다고 합니다!(짝짝짝)


그럼 이제 지기가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B tv 켜고 따라오세요. :)



#유치원도, 학원도, 학교도 못 가는 우리 아이! 어디서 공부하지? <무료 홈스쿨링 특별관>


<무료 홈스쿨링 특별관>은 B tv ZEM 키즈에서 즐기실 수 있는데요.

개원/개학 전, 집에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는 무료 VOD 서비스랍니다~!

‘집에서 하는 공부’라고 해서 놀이 위주이지 않을까, 의심하시는 분들 계시죠? >_<


<홈스쿨링 특별관>에서는 아이들의 진.짜. 공부를 위해 국어, 수학, 영어 등 필수 과목들과 관련된 VOD도 준비했습니다. :)

B tv 홈 화면에 보이는 이벤트 배너를 따라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그럼 지기가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는 대표 VOD 몇 개를 안내해드릴게요!

[시청 경로 : B tv 홈 > ZEM 키즈 > 모두보기 > 무료 홈스쿨링 특별관]



#학원도 못 가고, 공부할 길이 없는 요즘! EBS로 배우는 국어(한글), 수학, 영어! ‘펭수’와 함께 해요~


가장 먼저 추천해드릴 콘텐츠는 <초등대비 국어/수학/영어 선행학습>입니다.

말 그대로 주요 과목들을 미리 마스터할 수 있는 VOD 서비스인데요.

EBS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콘텐츠랍니다. ^_^


인기 캐릭터 ‘펭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덕분에 공부라면 질색하는 아이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방학이 아니더라도 이용해볼만한 VOD인 것 같네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우리 아이! B tv, 윤선생과 함께 즐기면서 영어 공부해요. ♪ <초등대비 알파벳 정복>


다음으로 추천해드리는 서비스는 <초등대비 알파벳 정복>입니다.

요즘 영유아 때부터 영어 습득은 필수라고 하는데요.


흐름에 뒤쳐지지 않는 우리 B tv! 영유아 전용 영어 학습 VOD를 준비했습니다.

재밌는 율동과 신나는 노랫말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교육 전문 기업 ‘윤선생’과 함께한 영상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어 정복, 지금이 절호의 기회 아닌가요?



#방학 동안 다 읽지 못한 필독도서는 B tv로 챙기세요! <초등대비 필독도서>


다음으로 추천해드리는 코스(?)는 <초등대비 필독도서>입니다.

스마트폰 등 다양한 매체가 등장함에 따라 아이들의 독서량 또한 많이 감소했다고 하는데요.


네, B tv에서는 책을 거부하는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도 준비했습니다. (단단히 준비했죵?>_<)

다양한 출판사의 도서를 VOD로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인데요.


즐겁게 읽을 수 있는 동화부터, 환경·역사·문화에 이르는 권장도서까지 준비했다고 하네요!

지기가 살~짝 봤는데, 구연 동화 같아서 어른들도 지루하지 않을 내용이더라고요!

강.력.추.천. 합니다~!



오늘은 길어진 방학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홈스쿨링 특별관>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국영수 공부 부터 필독도서까지! 놓칠 수 없는 구성인데요.

이 모든 VOD를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니, 이거 실화인가 Hoxy~>_<


오직 개학 전까지만 운영되는 특별관이라고 하니까 서두르세요!

우리 아이 홈스쿨링은 누가 책임진다? B tv ZEM 키즈가 책임진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