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만능돌들 ‘이진혁’, ‘권나라’, ‘하니’, ‘전효성’! 웹드라마 포함, 아이돌들이 열일 중인 드라마 모음 <그 남자의 기억법>, <이태원 클라쓰>, <엑스엑스>, <..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3. 26. 10:16

본문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만능돌들 ‘이진혁’, ‘권나라’, ‘하니’, ‘전효성’! 웹드라마 포함, 아이돌들이 열일 중인 드라마 모음 <그 남자의 기억법>, <이태원 클라쓰>, <엑스엑스>, <메모리스트>


최근, 무대 위에서 활약하던 대세 아이돌들이 넘치는 끼를 주체할 수 없어(?)

안방극장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기돌 중에서도 특히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분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누가, 어디서, 어떻게 끼를 방출하고 있을 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대세 아이돌에서 배우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는 오늘의 주인공들…♥

지금 함께 만나러 가시죠! >3<


 

#다음부터는 주연 가자♡ 능청보스 신입 기자 그 자체! <그 남자의 기억법> '이진혁'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그 남자의 기억법>입니다.

아이돌 그룹 ‘업텐션’의 ‘이진혁’이 안방극장에 첫 발도장을 꾸욱-! 찍은 드라마인데요!

신입 기자 ‘조일권’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자 변신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진혁’은 맡은 역을 위해 실제 기자를 만나고, ‘전현무’를 만나 조언을 구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했다고 전했는데요.

그러한 그의 노력 덕분에 리얼한 기자 캐릭터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과잉 기억 증후군’을 가진 보도국 기자 ‘이정훈’(김동욱)은 상대가 누구든 본인의 신념을 굽히지 않기로 유명한데요.

라이징 스타 ‘여하진’(문가영)은 우연히 ‘정훈’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정훈’에게 무차별 공격을 당하고 맙니다.


그 와중에 ‘하진’은 ‘정훈’에게 푹 빠지고 마는데요. (…갑자기?!)

‘정훈’도 그녀를 통해 상처를 극복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배우 ‘김동욱’은 <그 남자의 기억법>을 통해 완벽한 ‘믿보배’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의 연기력과 드라마의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불러보세요!


■ <그 남자의 기억법>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그 남자의 기억법 찾아줘~”



#밉지만 미워할 수 없잖아… ‘수아’야 난 다 이해해…!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웹툰 원작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이태원 클라쓰>에는 아이돌 ‘헬로비너스’ 출신의 ‘권나라’가 등장했는데요.

‘권나라’는 과거 <닥터 프리즈너>, <나의 아저씨>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 있습니다.


또, <닥터 프리즈너>의 ‘한소금’ 역으로 2019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점점 성장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완벽한 배우의 모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대기업의 횡포에 맞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주인공들의 뛰어난 케미와 현실적인 대사들로 큰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얼마 전, 금토 드라마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막을 내렸는데요~!

아직도 ‘새로이 앓이’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ㅠ_ㅠ (인간적으로다가 100회는 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모든 장면을 다~ 놓칠 수 없는 띵작 <이태원 클라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이태원 클라쓰>를 정주행해보세요! >_<


■ <이태원 클라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이태원 클라쓰 찾아줘~”



#’’나나’ ♥ ‘루미’ 아무리 봐도 편견이 지켜주는 커플인데…? 멋쁨 카리스마 작렬! <엑스엑스> '하니'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엑스엑스>입니다.

<엑스엑스>에는 음원 역주행의 신화를 썼던 ‘EXID’ 출신의 ‘하니’가 등장하는데요.

첫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배우 ‘황승언’과의 완벽한 워맨스 케미를 선보였다고 합니다…>_<♥


<엑스엑스>는 ‘V LIVE’에서 제작한 웹드라마인데요.

무려 1,5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2020년 첫 천만웹드’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어마어마한 인기 덕분에 웹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공중파까지 진출했다고 하는데요.

(당.연.히~ B tv에서 보실 수 있다는 거~~)

가수 ‘하니’에서 연기자 ‘하니’로 완벽 변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Bar ‘XX’의 실력 있는 헤드 바텐더 ‘나나’(안희연)는 새로운 사장이 올 거라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요.

언젠가 ‘XX’를 인수하는 것이 목표인 ‘나나’는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합니다.


그 때, 5년 전의 악몽 같은 사건으로 절연하게 된 친구 ‘이루미’(황승언)가 새로운 사장으로 등장하는데요.

‘나나’와 ‘루미’ 둘은 또다시 남녀관계로 얽히게 되고, 갈등합니다.


<엑스엑스>는 후반부로 갈수록 깊어지는 갈등의 골이 매력적인 드라마인데요.

적당한 타이밍에 사이다 한 방을 날려주며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나나’와 ‘루미’의 케미를 포함해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엑스엑스>를 불러보세요!


■ <엑스엑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엑스엑스 찾아줘~”



#개인적인 신념과 조직의 논리 사이에서 갈등하는 막내 기자! <메모리스트> '전효성'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동명 웹툰 원작의 드라마 <메모리스트>입니다.


<메모리스트>는 국가 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유승호)과 천재 프로파일러 ‘한선미’(이세영)가

힘을 합쳐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이야기인데요.

인기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전효성’이 사회부 막내 기자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전효성’은 완벽한 발음과 풍부한 표정 연기로 관심을 모았는데요~!

당장 기자로 활동해도 손색없을 만큼의 리얼함을 보여주고 있다 합니다.



<메모리스트>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주인공 ‘동백’과, 기억을 지우는 능력을 가진 연쇄 살인마 ‘지우개’!

총 두 명의 초능력자가 등장하는 판타지 드라마인데요.

몰입도를 위해 ‘지우개’ 역의 배우를 공개하지 않아 화제가 됐었습니다.


또, 원작 웹툰에서는 등장하지 않던 ‘로맨스’ 요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원작과 비교해가며 보는 재미도 충만할 것 같습니다! (‘유승호’&’이세영’ 이건 무족권 된다. (단호))


2020년 상반기를 접수할 로맨스릴러 <메모리스트>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메모리스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메모리스트 찾아줘~”



오늘은 브라운관에서 大활약 중인 만능돌들을 만나봤는데요!

와~ 요즘엔 정말 다재다능한 아이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무대 위에서만 보다가 드라마 속에서 만나보니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_<

혹시 이 중에서 평소 보고 싶었던 작품이나, 새롭게 끌리는 작품이 있나요?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