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여름맞이 ‘뽀로로TV 놀이교실’ 할인이벤트 진행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0. 7. 6. 12:05

본문

SK브로드밴드, 여름맞이 ‘뽀로로TV 놀이교실’ 할인이벤트 진행


- 정가(월 19,800원)보다 67% 할인된 월 6,490원으로 1개월 제공

- 아이들이 집에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 놀이북, 교구를 정기배송

- 이와 함께 뽀로로와 타요 등 캐릭터별 인기 TV콘텐츠 약 3천여편 무제한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아이들이 집에서 뽀로로와 함께 놀이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뽀로로TV 놀이교실’ 키즈서비스의 할인이벤트를 7월 한 달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뽀로로TV 놀이교실’은 누리과정과 연계하여 월별 주제에 맞춘 홈스쿨링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학습프로그램으로, 매달 교재와 놀이북, 교구를 고객 집으로 정기 배송해준다.


  ‘뽀로로TV 놀이교실’의 정가는 월 19,800원(VAT포함)으로 7월 신규 가입고객에게 1개월간 67% 할인된 월 6,490원(VAT포함)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가입 시, 인기 시리즈인 뽀로로와 타요 등 캐릭터별 인기 TV콘텐츠 약 3,000여편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아이들을 보육하고 있거나 어린이집·유치원의 여름방학으로 교육 공백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기획했다.  


  자세한 내용은 B tv 내 ‘ZEM 키즈’ 서비스에서 ‘뽀로로월드’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