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5월 가정의 달 특집 ‘B Happy Family’ 프로모션 시행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1. 5. 7. 10:36

본문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5월을 맞아 B tv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기 콘텐츠 할인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 가정의 달 특집 ‘B Happy Family’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과 가족영화 VOD를 특집 편성한 ‘B해피 패밀리 영화관에서는 <보스 베이비>, <트롤2: 월드투어>, <쥬만지: 넥스트레벨> NBC유니버셜, 소니픽처스의 콘텐츠를 최대 50% 할인 제공한다.

 

또한 해피시니어 월정액’ 3개월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부모님께 행복을 선물하세요’, 콘텐츠를 찜하기만 해도 B포인트를 증정하는 보고싶찜’, 아이들이 갖고 싶어 하는 닌텐도와 마이크로킥보드를 증정하는 잼통을 찾아라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홈 화면의 ‘B Happy Family’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SK브로드밴드가 B tv에서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인기 콘텐츠 할인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 가정의 달 특집 ‘B Happy Family’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B tv 홈 화면의 ‘B Happy Family’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