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B tv 개편 안내] 내 손에 쏙, 모바일 B tv! 내 맘에 쏙 들게 바뀌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1. 7. 16. 10:10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모바일 B tv BIG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모바일 B tv가 여러분 맘에 쏙! 들게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내 손에 쏙, 내 맘에 쏙 들게 바뀐 모바일 B tv!

어떻게 개편되었는지 알아볼까요?

 

 

 

 

#확 바뀐 모바일 B tv BIG 업데이트

 

 

무엇보다 이번 모바일 B tv 업데이트로 이용자의 편리함을 더했는데요.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다 좋은 VOD 추천하기부터 적립하는 재미가 쏠쏠한 B캐쉬 충전소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확실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내 맘에 쏙 들게 바뀐 모바일 B tv. 지금 바로 앱 업데이트를 해보세요!

 

 

 

 

1. 모바일 B tv 업데이트 : 우리 아이를 위한 ZEM 키즈 전용 메뉴

 

 

집 어디서든, 심지어 외출 중에도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콘텐츠를 보여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 아닐까요?

 

새롭게 바뀐 모바일 B tv로 키즈 전용 앱처럼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콘텐츠를 보여주세요.

 

B tv에서 보던 편리한 화면 그대로 아이들이 직접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키즈 전용 앱과 같이 일반 콘텐츠가 노출될 걱정 없어서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게다가 TV에서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학습 진단 평가와 맞춤 추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요. 

 

모바일 전용으로 새롭게 바뀐 B tv ZEM 키즈를 더욱 편리하게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B tv 업데이트 :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다 좋은 VOD 추천하기

 

 

모바일 B tv에 있는 모든 콘텐츠에 추천하기 버튼이 추가됐어요!

 

추천하기를 이용하면 친구에겐 VOD 할인 쿠폰을,

친구가 추천 VOD를 구매하면 나에겐 구매 금액의 10%만큼 B포인트가 돌아와요!

 

VOD 추천하기로 친구도, 부모님도, 나도!

감동 혜택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모바일 B tv 업데이트 기념! 해피투게더 이벤트 기간(7/13()~8/17())에는 10%가 아닌 20% 할인쿠폰을 선물할 수 있으니 지금 친구에게 콘텐츠도 추천하고 20% 할인 쿠폰도 선물하세요~!

 

 

 

 

3. 모바일 B tv 업데이트 : 더 편리해진 내 손 안의 B tv 리모컨

 

 

평소에 리모컨 어디 있나 찾아다니는 게 일이었나요?

TV 시청 중 리모컨이 사라졌을 때, 채널은 돌리고 싶은데 리모컨은 멀리 떨어져 있고 단 한 발자국도 꼼짝하기 싫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는! 모바일 B tv에서 터치 한 번으로 편하게 리모컨을 이용해보세요.

모바일 B tv 리모컨이 자주 쓰는 기능 중심으로 싹 바뀌어서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4. 모바일 B tv 업데이트 : 슬기로운 B캐쉬 적립 생활

 

 

보고 싶은 VOD는 많은데 내 돈 주고 보기에는 아까워 참았던 적 있으신가요?

이제는 참지 말고, 적립합시다!

 

B캐쉬 충전소에서 광고 보고 쇼핑하고! 쉽게 B캐쉬를 모아봐요.

이렇게 쌓인 B캐쉬는 VOD 결제에 사용할 수 있어서, 평소 보고 싶었던 VOD 모두 모두 시청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 B tv 업데이트 기념! 해피투게더 이벤트 기간(7/13()~8/17()) 동안 B캐쉬 충전소에서 광고 적립 또는 쇼핑 적립을 이용하시면,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드립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에 모은 B캐쉬만큼 추가 적립해드리는 더블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매일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까 잊지 말고 출석 체크~! 아시죠?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할인쿠폰과 B캐쉬는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