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케이블] 디지털/다이렉트 요금제 9월 이벤트 혜택 알아보기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1. 9. 14. 11:48

본문

 

디지털 화질의 선명한 케이블 방송을 볼 수 있는 B tv 케이블!

곧 시작되는 한가위에 기분이 좋은 요즘, 가족을 위한 선물이 고민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B tv 케이블에서 가족을 위한 선물을 챙기는 마음으로 준비한 B tv 케이블 9월 이벤트 혜택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 이벤트 혜택을 알려드리기 전에!

B tv 케이블 방송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 같은데요.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B tv 케이블 디지털 상품에 대해 잠깐 소개해드려 볼게요!

 

 

 

#B tv 케이블 디지털 서비스 채널 정보

[B tv 케이블 디지털 베이직] 채널만 193개! 내가 원하는 웬만한 방송을 다 볼 수 있어요!

 

 

지상파, 종편, VOD 시청까지 가능한 이 상품!

193개 채널이나 되니 취향에 따라 채널도 골라보면 어떨까요?

최근 '골프'에 푹 빠지신 분들 많으시죠? 시니어 분들 뿐만 아니라 MZ세대에도 큰 열풍인데요.

좋아하는 것은 더 자주, 더 많이 보고 싶기 마련!

193개의 원하는 콘텐츠를 담은 B tv 케이블 베이직 상품으로 원하는 골프 채널만 쏙쏙 골라볼 수도 있답니다. : )

 

요금제에 따른 채널 정보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bit.ly/3hjhq9m

 

 

 

#B tv 케이블 9월 혜택 정보

[EVENT. 1] B tv 케이블 디지털 1+1 이벤트

 

 

TV요금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한 9월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요.

‘1+1이벤트’는 B tv 케이블에서 거실과 안방 TV 요금을 월 9,9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가족들끼리 채널 취향이 다를 때 안방에서는 드라마를, 거실에서는 야구 등 스포츠를 보기도 하잖아요.

 

 

TV로 뉴스, 드라마, 스포츠는 보고 싶은데 매달 나가는 요금이 부담스러우시다고요?

매달 나가는 요금을 줄인 B tv 케이블로 보고 싶던 프로그램도 보고 요금 할인도 받아보세요.

 

 

B tv 케이블은, 만원도 안 되는 요금으로 케이블 셋톱박스 2대를 맘 편히 즐기실 수 있답니다.

거실과 안방 TV 요금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요금제이지요.

 

앞서 골프 채널의 예시로 알아본 B tv 케이블 디지털 베이직 요금제의 193개의 채널도 맘껏 시청하실 수 있어요.

특별 프로모션 65% 할인을 통해 현재 월 9,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3개월 동안 3,300원씩 9,900원의 추가 요금 할인과 9월 한정 영화 유료채널 월정액 6개월 이용권, VOD 5만 원 쿠폰, 백화점 상품권까지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정리해보자면 B tv 케이블 디지털 1+1이벤트를 신청하시면, 월 1만원도 안되는 요금은 물론!

9월 한 달간, 최신 영화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최신영화 유료채널 월정액(캐치온) 6개월 이용권도 제공하고 있어, 이번 긴~ 추석연휴에도 심심할 틈이 없을 것 같아요~

 

케이블 셋톱박스 2대를 동시에 가입하면 드리는 추가 혜택 4가지 모두, 믿고 안심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공식가입센터에서 가입해보세요! 

 

https://bit.ly/3eMbvIz

 

 

 

[EVENT. 2] ‘B tv 케이블 디지털 + 광랜인터넷착한 결합 이벤트

 

 

좀 더 저렴한 TV, 인터넷 요금을 찾으신다고요?

B tv 케이블 디지털 방송을 이용 중이시라면, 인터넷 결합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V47kkm

 

 

TV,인터넷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되셨죠?

B tv 케이블에서는 치킨 한 마리 값이면 된다는 사실!!

WiFi까지 다 되는 결합 상품을 월 20,900원으로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착한 결합 이벤트에는 TV, 인터넷 모두 이용하면서 부담 없는 비용으로 꼭 필요한 기능만 알차게 담았다고 해요.

 

케이블 광랜, B tv 케이블 디지털 베이직, UHD 셋톱박스, VOD 쿠폰에 9월 한정으로 제공되는 무료 Giga WIFi와 영화 유료채널 월정액 6개월 이용권까지 월 20,900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다이렉트 결합 상품을 통해 더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만 더 알뜰한 요금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상품이랍니다.

 

 

고민이 필요 없는 착한 요금, 18,700원에 케이블 광랜, B tv 케이블 다이렉트, 9월 한정 Giga WiFi 무료 혜택까지 모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1877-2165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알아보세요.

 

 

 

[EVENT. 3] B tv 케이블 다이렉트 무약정 이벤트

 

 

이미 B tv , B tv케이블을 이용하고 계시나요? 이번에 집에 TV 한 대를 더 들이실 계획이시라면?  B tv 케이블 다이렉트 상품을 신청하시면 2번째 TV는 4,400원부터!!

B tv 케이블 다이렉트에서는 약정, 통신비 부담, 셋톱박스 모두 Free~!

 

 

B tv, B tv 케이블의 기존 가입자라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TV를 한 대 더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월 4,400원이면 커피 한 잔 값 정도네요~

 

 

TV 한 대만 있어도 긴 약정에, 요금 부담되는 건 마찬가지!

실시간 방송 위주로만 TV를 시청하고 계신다면 B tv 케이블 다이렉트 상품을 단품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월 6,600원부터!)

 

소개된 모든 B tv 케이블 다이렉트 요금은 권역별로 금액 및 채널이 상이할 수 있으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1877-2165에서 상담해보세요.

 

https://bit.ly/3hWbio2

 

 

 

B tv 케이블은 실시간 TV방송을 위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 하시는데요. 그래서 시니어층의 이용이 많답니다~

코로나로 가족,친지들이 함께 모이지 못하는 이번 추석명절, 자주 뵙지는 못하더라도 이번 기회에  부모님/조부모님의 알뜰한 TV생활을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관련 상품 문의는 아래 정보를 이용해주세요!!

 

 

👆 B tv 공식 가입센터 바로가기 Click 👆

 

경제적 부담을 줄인 요금할인, 아낌없이 주어지는 푸짐한 사은품, 빵빵 터지는 다양한  B tv 혜택과 빠른 설치까지!

B tv 케이블에서 준비한 선물, 9월 한정 혜택 이벤트를 지금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