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필모그래피 토크쇼 ‘필모톡:조진웅’초대

News/보도자료

by skbd 2024. 9. 30. 13:59

본문

 

 

- 필모톡 17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조진웅 초대...팬들과 직접 소통 행사

- 출연작 돌아보며 영화와 드라마에 대한 생각,촬영 에피소드 등 얘기 나눠

- 109일까지 참가 신청...1017일 홍대T팩토리에서 행사 진행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 www.skbroadband.com)는 배우와 관객의 만남 ‘필모톡: 조진웅’을 10 17일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T팩토리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으로,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배우와 관객이 만나 필모그래피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필모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현장에서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을 함께 제공한다.

 

필모톡 17번째 주인공으로 시그널’, 아가씨’, 독전 , 노 웨이 아웃:더 룰렛 등 연이은 화제작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조진웅이 나선다. 조진웅은 2016년 제 1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드라마 부문 대상, 2021년 제40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최우수 남우주연상 외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남다른 연기력과 인기를 인정받았다.

범죄, 역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강렬하고 현실적인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진웅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돌아보게 될 이번 필모톡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10 9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filmotalk_btv),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필모톡 행사 영상은 B tv 가이드채널(50, 999) VOD,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B-siders)’를 통해 11월 초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B-siders)'는 ‘콘텐츠의 이면을 본다’는 모토 하에 그간의 필모톡 영상과 배우의 수어 영상 등을 독점 공개하며 오픈한 지 5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370만을 넘어섰다. 그동안 필모톡에서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한예리·김무열·임윤아·여진구·변요한·조정석·안재홍 등 다양한 배우들이 재미있고 솔직한 이야기들을 관객과 나눠왔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B tv에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불편 없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화면에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따뜻한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B tv의 가치와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