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해는 여기가 크리스마스 선물 맛집. B tv를 보기만 해도 할인 쿠폰이 팡팡 터진다! B tv와 이마트의 특별한 콜라보, <연말을 부탁해!>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1. 12. 16. 19:02

본문

 

B tv를 이용했는데 이마트 할인 쿠폰까지 쏟아진다?!

 

SK브로드밴드와 이마트가 B tv 이용 고객님들만을 위해 특별한 제휴를 맺고 할인 쿠폰까지 챙겨준다는 사실!

 

매월 새롭고 다채로운 테마를 구성하고 추천 VOD와 함께 어울리는 이마트 상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12월을 맞이해 첫 번째 테마로 연말을 부탁해가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B tv의 다양한 VOD와 이마트/이마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추천 선물의 쿠폰 소식까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그럼, 지금 바로 첫 번째 테마에 선정된 할인 쿠폰과 추천 VOD를 만나보러 갈까요~!?

 

 

 

 

1. 연말을 부탁해! B장한 e쿠폰

 

B tv 고객님을 위한 총 7종의 이마트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최대 40% 이마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또봇 전 품목 129종 할인 & 남녀노소 사랑하는 인기템, 닌텐도 스위치!

 

아이들에게 언제나 환영 받는 베스트셀러 선물인 또봇!

 

또봇의 전 품목 129종 모두에 해당하는 10%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가올 1225일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이 많을 부모님들을 위한 쿠폰이 될 것 같은데요.

 

아이들에게 선물했을 때 무조건 성공적인 아이템이죠. 벌써부터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또한 집콕이 필요한 시기, 한달 내내 집콕을 해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해주는 아이템이죠.

 

남녀노소 사랑하는 아이템인 닌텐도 스위치의 할인 쿠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그만이고, 즐거운 집콕 생활을 위해 이번 기회에 들여놓으시는 건 어떨까요?

 

 

 

 

# 폭닥폭닥 따뜻한 연말 보내기! 양키캔들() 5& DAIZ 코트 점퍼 & at HOME 겨울 침구 할인

연말 선물 혹은 집들이 선물로도 그만이죠! 언제라도 힐링의 마법을 선사해주는 양키캔들입니다.

 

수면에 도움이 되고, 심신 피로 회복에도 좋은 양키캔들() 5종은 무려 30% 할인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집에서도 분위기 있는 연말 기분 내려면 이번 기회에 양키 캔들 저렴하게 들이시면 어떨까요~?

 

 

DAIZ에서 헤비다운 코트/점퍼 2종을 20% 할인 쿠폰 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쿠폰으로 부담은 확 줄이고, 겨울철 체감온도는 쑥 높여보세요~

 

 

집콕 할 때 부들부들한 극세사 겨울 침구와 함께 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은데요~!?

 

at HOME 극세사 겨울 침구, 담요 12종을 무려 40%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맛 좋은 FOOD 키친 델리 파스타 & 금실 딸기

 

이마트 키친 델리는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 맛까지 좋아서 홈 파티용 밀키트로도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새우펜네 파스타와 투움바 파스타가 2천원씩 할인된다고 하니 연말 홈 파티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 두세요!

 

 

이맘때 제철 과일인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품종 금실 딸기를 아시나요?

 

이 귀하디 귀한 금실 딸기로도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금실딸기() 500g/팩이 20% 할인된다고 하네요!

 

키친 델리 파스타와 함께 디저트로 달달한 딸기까지 즐기시면 세상 스윗한 식탁이 될 것 같아요!

 

 

 

 

#할인 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원하는 상품의 배너를 클릭하신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에 이마트 할인 쿠폰 7종이 모두 실시간으로 발송되는데요.

 

모바일 B tv 구독자의 경우 신청하면 7종이 일괄 발송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12/20~29)

 

 

B tv 주요 월정액 고객만을 위한 특별 쿠폰도 있는데요.

 

국산의 힘 얼룩도야지 삼겹살/목살 등 7종의 20% 할인 쿠폰과 B tv 키즈 월정액 고객만을 위한 토이킹덤 달님이 전품목(54) 15%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월정액 고객 전용 쿠폰은 이벤트 대상에게만 노출되는 팝업을 클릭하셔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휴대전화로 쿠폰이 바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B tv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모바일 B tv가 아닌 B tv를 통해 쿠폰을 신청해주세요~

 

 

 

 

2. 연말을 부탁해! 이마트 특집관!

B장한 e만남에서 빠질 수 없는 VOD 특집관도 놓칠 수 없는데요.

카테고리별 VOD 목록은 더보기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B tv 선정, 언제나 기분이 좋은 크리스마스 영화

더보기

 

가슴 설레는 연말에 보기 딱 좋은 크리스마스 영화가 한가득!

 

<8비트 크리스마스>,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 등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유명한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눈 내리면 생각나는 겨울 드라마 모음

더보기

 

말해 뭐해~!? 눈 내리면 생각나는 드라마 <도깨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겨울연가> 등 다양한 작품들을 시청하면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이 작품들 감상하실 때 따뜻한 담요와 핫초코는 필수인 거 아시죠?

 

#온 가족이 즐기는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더보기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부모님들께 추천 드리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인데요.

 

<겨울왕국> 시리즈와 <아담스 패밀리2>를 자녀분들과 같이 시청하면서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ZEM-Mas 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더보기

 

신나는 동요와 꼬물꼬물 율동까지 추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기회!

 

<아기 상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핑크퐁 호기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음악동요와 함께 하세요~!

 

#올해 놓친 인기 영화 따라잡기!

더보기

 

올 한 해 빼놓을 수 없는 명작 중의 명작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연말을 계획하시면 어떨까요?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 등 다양한 장르의 화려한 라인업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올해 놓친 인기 드라마 따라잡기!

더보기

 

막장의 끝을 달렸던 <펜트하우스>부터 <검은 태양>,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2>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준비했으니 TV 앞으로 모여보세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더보기

 

크리스마스에 즐기는 공연은 연말을 더 풍성하게 해주는데요.

 

라이프스타일에 감성을 더하는 <바흐 -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 <차이콥스키: 호두까기 인형> 등 크리스마스 공연이 한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말의 품격을 한껏 높여줄 작품들과 함께 온가족이 언택트로 안전하게 공연을 즐겨보세요.

 

#따스하고 아름다운 겨울왕국으로의 초대

더보기

 

겨울의 분위기를 더 만끽하고 싶은 크리스마스에는 <걸어서 세계속으로 631>, <겨울왕국의 동물들> 등의 다큐로 랜선 겨울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이렇게 다양한 작품들을 모두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연말 홈파티 음식은 쿡방으로 챙겨보자!

더보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먹방이 빠질 수가 없죠.  

 

<위대한 집쿡연구소>, <신상출시 편스토랑>, <쿡킹: 요리왕의 탄생> 등 다양한 먹방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말 홈파티 음식이 고민이라면 위의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러 종류의 이마트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말아 주시고요~

 

다음에는 어떤 새로운 테마와 할인 쿠폰으로 찾아올지 ‘B tv X 이마트, B 장한 E 만남에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