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크리스마스 사은품 특별전! SK브로드밴드 인터넷, B tv 신규가입 특별 사은품 안내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1. 12. 22. 19:00

본문

 

어느덧 2021년 한 해가 끝나가고 있는데요.

 

아직 SK브로드밴드의 이벤트는 끝나지 않았다는 사실!

 

다가오는 연말, 올 한 해도 애쓰고 수고한 나를 위해 특별한 셀프 선물을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에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인 B다이렉트샵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맞이해 너무나도 특별한 신규가입 사은품들을 준비했는데요.

 

인터넷과 B tv 가입으로는 그동안 쉽게 보기 힘들었던 역대급의 스페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 1215일에서 1231, 오직 16일 동안만 진행되는 B-크리스마스 사은품 특별전에서 스페셜 사은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인터넷과 IPTV 가입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특별한 사은품으로 셀프 크리스마스선물을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무엇을 좋아하실지 몰라 다 준비한 특별전! 지금부터 함께 자세히 알아보시죠.

 

 

 

 

Giga인터넷 라이트 + B tv ALL 상품 신규 가입하시면!

 

 

많은 고객님들의 선택을 받은 최고 인기 상품은?

 

최대 500MB 속도를 제공하는 Giga인터넷 라이트와 무려 253개 채널을 제공하는 B tv All을 결합한 상품인데요.

 

 

500M 속도의 기가 인터넷 라이트를 이용하시면, 광랜인터넷 보다 5배 더 빠른 속도로 100GB의 영상을 64초 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B tv all을 선택하시면 채널 고민 없이 B tv의 모든 채널을 즐기실 수 있어요!

 

그럼 Giga인터넷 라이트와 B tv All을 가입하시면 받을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품은 어떤 게 있을까요?

 

 

 

 

#01. 럭셔리 셀프 명품 선물 6

 

 

선택 사은품 중 하나로는 많은 분들께서 선호하시는 명품 브랜드 지갑과 시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Giga인터넷 라이트 + B tv ALL 상품을 신규 가입하신 분들은 소장욕구 가득한 이 명품 선물 중 1종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남성 카드지갑 추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부터, 연말마다 선물 위시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제품들과 부동의 원탑 명품 브랜드 제품들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사은품 라인업이 마련되었습니다!

 

 

1.     남성 카드지갑 추천템 1#보테가베네타 지갑

 

2.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명품선물 #생로랑 클러치

 

3.     연말선물로 추천하는 #생로랑 카드홀더

 

4.     위시리스트 명불허전 #구찌 카드지갑

 

5.     럭셔리 #TISSOT 시계

 

6.     여자친구 선물 추천 #로즈몽 시계

 

 

 

 

#02. 네이버페이 460,000

 

 

네이버페이로 원하는 상품들을 구매해보자!

 

두 번째 선택 사은품은 바로 네이버페이, 그것도 무려! 46만원!

 

장바구니에 넣어 놓고 사지 못했던, 고민하고 있던 제품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크리스마스 특별전 사은품 외에 기존에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던 신세계/홈플러스/SK Pay/CJ GIFTCARD 나 다양한 TV사은품들도 선택 가능합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 B다이렉트샵만의 특별 혜택

 

 

SK브로드밴드에서는 공식 온라인샵인 B다이렉트샵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B다이렉트샵에서는 다음과 같은 공식 온라인샵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다양한 추가 할인

B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과 IPTV를 신규가입하시면, ‘온라인 전용 할인을 통해 요금할인을 더 받으실 수 있어요!

 

2) 최대 46만원 사은품 또는 매월 11,000원 추가 요금할인

위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품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은품 대신 더슬림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매월 최대 11,000원의 추가 요금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3) 온라인 셀프 가입, 빠른 인터넷 설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

바로가입서비스를 통해 상담사 통화 없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가입 신청을 할 수 있고, 평일 오후 12시 이전 가입을 완료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우선해 빠르게 인터넷을 설치해드려요.

 

 

 

 

오늘은 인터넷과 B tv 신규 가입자분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사은품과 혜택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했던 2021년을 뒤로 하고 2022년 새해를 맞이하며, 특별한 사은품과 함께 B tv와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미디어 생활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사은품 특별전과 신규 가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B다이렉트샵 배너 클릭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