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영화 추천 <라이프 오브 파이>, <정글북>, <대호>, <투 브라더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2. 1. 6. 19:1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2년 임인년은 흑호,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요.

 

용맹과 힘을 상징하는 호랑이를 보면, 신비롭기도 하고 그 눈빛에 서슬이 퍼래지기도 합니다.

 

오늘은 임인년을 맞이해서 호랑이가 출연하는 영화 중에 가슴 찡한 감동과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해주는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영화들을 통해 호랑이 기운을 듬뿍 받아 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라이프 오브 파이

호랑이와 함께 표류하게 된 소년의 생존 이야기

감독: 이안

주연: 수라즈 샤르마, 이르판 칸

 

 

인도에서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수라즈 샤르마)’의 가족은 동물들을 싣고 이민을 떠나는 도중 폭풍우를 만나 배가 침몰하고 마는데요.

 

혼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파이는 구명보트에 올라타게 되고, 다친 얼룩말과 굶주린 하이에나, 오랑우탄 그리고 호랑이와 함께 망망대해를 표류하게 됩니다.

 

 

 

배고픔에 허덕이는 동물들은 서로를 공격하고, 결국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파이만이 배에 남게 되는데요.

 

파이리처드 파커는 좁은 보트에서 공생 관계를 유지하며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끝없이 펼쳐진 수평선에서 압도적인 크기의 고래를 만나기도 하고, 미어캣이 가득한 신비의 섬까지, 대자연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신세계를 담은 <라이프 오브 파이>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와 함께 하세요~!

 

 

<라이프 오브 파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라이프 오브 파이 찾아줘~”

 

 

 

 

#정글북

뛰어난 CG 기술을 활용한 동물들과 정글이 보여주는 다채로운 영상미

감독: 존 파브로

배우: 닐 세티, 빌 머레이, 스칼릿 조핸슨

 

 

사람으로 태어났지만 늑대 무리와 함께 살고 있어 늑대처럼 행동하는 아이 모글리(닐 세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인 모글리는 늑대 무리에 비해 체력적으로 뒤처지기 시작하는데요.

 

모글리는 늑대들과 자신을 비교하며 본인의 한계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정글에는 메마른 건기가 찾아오고 정글에 살고 있는 모든 동물들은 영역 싸움을 멈추는데요.

 

 

 

평화롭게 서로의 선을 지키던 동물들 앞에 무법자와 같은 호랑이 쉬어칸이 등장합니다.

 

쉬어칸모글리와 같은 인간이 정글에서 함께 살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결국 쉬어칸의 위협으로 모글리는 정글을 떠나겠다고 선언합니다.

 

그리고 모글리는 자신을 늑대 무리로 데려왔던 바기라와 함께 정글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향하는데요.

 

과연 모글리쉬어칸의 위협을 피해 또다른 장소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요?

 

 

<정글북>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정글북 찾아줘~”

 

 

 

 

#대호

연기력으로 승부를 본 웰메이드 영화

감독: 박훈정

배우: 최민식, 정만식, 김상호

 

 

1925년 조선 최고의 명포수로 이름을 떨치던 천만덕(최민식)’은 더 이상 총을 들지 않은 채, 지리산 오두막에서 아들 (성유빈)’과 단둘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지리산의 산군이자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인 대호를 찾아, 일본군과 조선 사람들이 몰려드는데요.

 

일본군 지휘관이 등장하여 호랑이를 잡으려 하고, 도포수(우두머리 포수)구경(정만식)’을 불러들이죠.

 

 

이는 아버지 몰래 일본군 (정석원)’에게 함께 대호 사냥 하기를 청하고, 일본군의 소총을 받아 대호에게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대호천만덕에게 숨겨진 비밀이 있다는 것이 점점 드러나게 되고, ‘천만덕은 깊은 고민에 빠지는데요.

 

대호천만덕의 운명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시청해 보세요!

 

 

<대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대호 찾아줘~”

 

 

 

 

#투 브라더스

호랑이 형제의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영화

감독: 장 자크 아노

배우: 가이 피어스, 장 클로드 드레이퍼스

 

 

고대 사원의 유적이 남아있는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야생 숲 속 한가운데, 장난꾸러기 호랑이 형제 '쿠말' '샹가'가 살고 있습니다.

 

유적을 발굴하고자 하는 인간들이 정글에서 사냥을 시작하며, 형제에게 비극이 찾아오는데요.

 

평생 함께 할 줄 알았던 호랑이 형제는 서로 헤어져 형 '쿠말'은 서커스단에, 동생 '샹가'는 총독일가의 애완동물로 팔려가게 됩니다.

 

 

서커스단의 가혹함에 점점 지쳐가는 쿠말과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사나워진 샹가’.

 

운명은 모질게도 두 호랑이 형제를 격투장의 대전 상대로 만나게 하는데요.

 

과연 두 호랑이는 서로가 형제였다는 것을 기억하게 될지, 인간들을 피해 다시 정글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투 브라더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투 브라더스 찾아줘~”

 

 

 

 

오늘은 이렇게 호랑이가 출연하는 영화 네 편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호랑이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에서 호랑이 형제의 이야기까지, 어떤 작품이 여러분의 흥미를 끌었나요?

 

2022년의 첫 영화로 호랑이 영화 시청하시고 호랑이 기운 듬뿍 받아 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