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로비 설래잡기] 2022 설날에는 브로비 잡고, 혜택 잡자!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2. 1. 27. 21:15

본문

 

검은 호랑이의 해! 2022년 임인년의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SK브로드밴드에서는 고객님이 더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모바일 B tvB tv 메뉴에서 브로비를 찾고 다양한 경품을 받는 브로비 설래잡기이벤트!

 

여기에 더해 검은 호랑이 특집관 영화 할인과 장르별 큐레이션까지,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는 127일 목요일에서 22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는데요.

 

해당 기간 동안 B tv  메뉴 곳곳에 있는 브로비 포스터를 찾아 클릭하면, 바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로비 버스터즈(고스트 버스터즈)’, ‘전지적 브로비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 등 실제 콘텐츠 제목과 비슷하게 숨겨져 있으니, 꼭꼭 숨어있는 브로비를 잘 찾아보세요!

 

2022년을 맞아 총 22가지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22개의 브로비 포스터를 찾을 때마다월정액 할인 쿠폰, B포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하나만 찾아도 LG 스탠바이미 TV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고 하니, 꼭꼭 숨은 브로비를 찾아볼까요?

 

 

번외 이벤트로 오직 모바일 B tv에만 숨어있는 브로비도 있습니다.

 

모바일 B tv에서도 숨겨진 브로비 포스터를 찾으면 백화점, 편의점, 제과점, 마트 등의 상품권 추첨에 자동 응모가 되며, 7개를 모두 찾으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에 자동 응모된다고 하니, 모바일 B tv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놓칠 수 없겠죠?

 

모바일 B tv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바로가기 : https://bit.ly/3G4j9ZO

 

 

 

 

#특집관 영화할인

 

임인년을 기념해 검은 호랑이의 해특집관에서는 다양한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검은 호랑이와 연관된 영화로는 과연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마블 <블랙 팬서>와 조진웅의 <블랙 머니>, 디즈니 <알라딘>에서 <라이프 오브 파이>까지!

 

검은색’, 그리고 호랑이와 관련된 여러 장르의 영화 총 29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유로운 설 연휴, 영화 한 편이 생각나신다면 검은 호랑이의 해특집관에 들러주세요~

 

 

 

 

#장르별 VOD 큐레이션

 

영화 할인에 더해, 취향에 따라 영화를 골라서 볼 수 있는 큐레이션도 제공됩니다.

 

명절 연휴, 무엇을 볼지 고민이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설 맞이 특별 큐레이션의 첫 순서는 설 연휴 역대 박스오피스 모음인데요.

 

일상의 소중함을 담은 <소울> 2021년 화제를 모았던 <귀멸의 칼날 극장판>, <새해전야> 등 총 38편의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명절하면 가족, 가족하면 명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족 드라마도 있답니다.

 

<며느라기><순풍산부인과>, <엉클><오케이 광자매>까지, 연휴가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드라마 정주행만큼 좋은 방법이 없겠죠?

 

 

 

2021년 우리 곁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았건 커플매칭 프로그램이 세 번째 큐레이션인데요.

 

<돌싱글즈2> 21편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놓친 프로그램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반가움에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조카에게서 해방되고픈 고객님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사랑받는 이모, 삼촌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콘텐츠로 조카의 주의를 끌어볼까요?

 

 

이 밖에도 호랑이띠 배우들의 대표 영화 모음, 친구들 앞에서 본 척 했던 화제의 예능 등 B tv의 다양한 추천작들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큐레이션이 준비된 설 특집관 바로가기 : https://bit.ly/3KNED0x

 

 

 

 

2022년 설날을 맞아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준비한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

 

이번 설 연휴, B tv를 통해 많은 혜택 받으시고, 즐겁고 풍성한 설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클릭해서 확인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