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접속이 안 되신다고요?
먼저 모뎀과 공유기의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보통 PC나 TV 주변에 설치되어 있지만 신발장 또는 주방 부근 통신 단자함에 위치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뎀과 공유기 구분법입니다.
모뎀은 공유기보다 크기가 작으며, 공유기에는 안테나가 달려있습니다.
안테나의 유, 무로 모뎀과 공유기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모뎀과 공유기의 위치가 확인 되었다면 전원이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뎀과 공유기의 LED를 확인해 주세요.
모뎀과 공유기의 LED가 꺼져 있다면, 전원 스위치, 전원선, 멀티 탭 순으로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전원을 켜주세요.
단, 일부 전원 스위치가 없는 모델은 어댑터를 뺐다가 다시 껴 주세요.
모뎀과 단말기의 전원이 켜져 있다면 모뎀과 공유기를 재 연결해주세요.
먼저 모뎀과 공유기의 랜 케이블을 재 연결 해주세요.
그리고 모뎀, 공유기 순서로 전원을 재 연결 해주세요.
전원 스위치를 껐다가 다시 켜주시거나 스위치가 없을 경우 전원 선을 뺐다가 다시 연결해 주세요.
재 연결이 되면 30초에서 1분 후에 인터넷이 정상으로 연결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자! 이제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만나 보세요.
위 내용은 동영상으로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와이파이(WiFi) 접속이 안 될 때 셀프 조치 방법 (2) | 2022.03.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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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안되고 잘 이해가지않아요
선 뺏다 꽂고 전원버튼 껏다키고 여러번 해도
안되니 힘들기만 하고
정말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설명법이 없을지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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