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X 제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우수작 무료 동시 상영과 시청일수에 따른 경품&혜택까지!

News/News

by SK브로드밴드 2022. 6. 3. 18:29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여러분.

 

오늘은 SK브로드밴드가 공식 후원하고, 우수작을 B tv에서 단독 동시 상영하는 환경영화제를 소개하려고 해요.

 

영화를 통해 환경과 인간의 공존을 모색하는 세계 3대 환경영화제,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주인공인데요.

 

SK브로드밴드는 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해 2 연속서울국제환경영화제 공식 후원하고 있답니다.

 

또한 IPTV 3 단독으로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우수 작품을 무료 상영하고 있으니, 조금 알아볼까요?

 

 

 

 

#B tv X 19 서울국제환경영화제

 

B tv 함께 하는 19 서울국제환경영화제 22 6 3 금요일에서, 22 6 8 수요일까지 진행됩니다.

 

B tv에서는 19 서울국제환경영화제상영작 엄선한 주요 20편을 6 , 매일 최대 4편씩 독점 무료 공개합니다.

 

무료로 공개되는 영화제 작품을 감상하기만 해도, 경품과 혜택이 팡팡! 지금 B tv [환경 영화제]에서 만나보세요!

 

 

 

금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알찬 스케줄! 상영 일정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영화를 시청하세요!

 

6/3() <녹색과 거짓말>, <플라스틱 표류기>, <노르웨이 기후 재판>, <플라이스토세 공원>

6/4() <개미와 베짱이>, <사라지는 유목민>, <친절한 인간, 해변과 바다거북>, <우유의 종말>

6/5() <지구를 구하는 방법>, <강가>, <아주 오래된 미래도시>

6/6() <오시카무라에 부는 바람>, <사미차이, 행복을 찾아서>, <스웨덴의 겨울>

6/7() <제로를 넘어서>, <아옹다옹>, <유칼립투스>

6/8() <인류의 유산>, <우리의 방주>, <로봇을 꿈꾸며>

 

 

 

 

#영화제 시청 이벤트

 

영화제 작품도 무료로 시청하고 경품 혜택도 받아가세요!

 

B tv에서 서울국제영화제 1 이상 시청하시는 모든 고객님께는 VOD 10% 할인쿠폰을,

3 이상 시청하시는 고객님께는 영화&해외드라마 월정액 OCEAN 1개월 3,300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5 이상 시청하시는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10분께 올인원 플레이박스 PlayZ 증정된다고 해요.

 

 

*위 시청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 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X B tv 동시 상영작' 시청 시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일 상영작 중 1편만 시청해도 인정)

*VOD 할인쿠폰과 OCEAN 할인쿠폰은 요건 충족 시 전원 증정되며, 별도 공지 없이 6.17() 자동 발급될 예정입니다.

*PLAY Z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6.17()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PLAY Z 경품은 6월 말 순차 발송 예정이며, 당첨 고객에게는 경품 발송 전 등록된 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즐기는 방법!

 

다양한 환경영화를 B tv와 모바일 B tv‘2022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관에서 찾으실 수 있는데요.

 

무료 동시 상영과 할인쿠폰, 경품 추첨에 영화제 집행위원장 이명세 감독 인터뷰까지 놓치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