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B tv로 ZEM키즈를 더 잼있게! 모비 ZEM키즈 이용꿀팁!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22. 6. 22. 18:33

본문

 

안녕하세요 B tv ZEM키즈 고객님~!

 

오늘은 잼키즈를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 B tv를 소개하려고 해요.

 

아직 모바일 B tv를 모르는 잼키즈 고객님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모바일 B tv

 

모바일 B tv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B tv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예요.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바로 이어볼 수 있답니다.

 

B tv 리모컨, 편성표, 자녀 시청 습관 관리 등 보다 편리하게 B tv를 사용할 수 있죠!

 

 

이에 더해 모바일 B tv에는 우리 아이를 위한 잼키즈 전용 메뉴와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우리 아이가 집에서 보던 잼키즈 콘텐츠를 모바일 B tv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어요!

 

 

 

 

#모바일 B tv ZEM키즈 이용 꿀팁

 

모바일 B tv ZEM키즈 메뉴는 키즈 전용 앱처럼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는 물론, 연령별 필독서, 영어 콘텐츠, 다양한 동화까지 유익한 콘텐츠를 광고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요!

 

 

 

아이가 스마트폰을 보다가 통화버튼을 누르는 등 예기치 못한 조작이 걱정되신다고요?

 

모바일 B tv ZEM키즈 메뉴의 안심락(화면 잠금) 설정이면 아이가 조작해도 안심!

 

간단한 설정으로 아이의 실수나 장난도 이제 걱정 없어요~!

 

 

 

우리 아이에게 유익한 콘텐츠만 보여주고 싶으시다면 잼키즈 종료 인증 설정은 어떨까요?

 

잼키즈 종료 인증 설정 기능은 잼키즈 종료 시 성인인증을 진행하는 자녀보호 기능이랍니다.

 

잼키즈 종료 인증 설정 기능만 있으면, 아이의 무분별한 영상 시청을 걱정하시는 부모님도 안심!

 

설정 경로 : 모바일 B tv > MY > 설정 > 인증 설정 > ZEM 키즈 종료 인증 설정

 

 

 

잼키즈에 아이의 프로필을 등록하면 연령별, 수준별, 성향별 추천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TV 화면의 B tv와 스마트폰의 모바일 B tv실시간으로 연동된다는 사실!

 

우리 아이의 맞춤 프로필과 추천 콘텐츠를 모바일 B tv에서도 만나보세요.

 

 

 

ZEM키즈를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 모바일 B tv!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B tv를 다운로드하세요.

 

하단 링크를 클릭하여 바로 다운로드도 가능하답니다!

 

 

모바일 B tv 다운로드 : http://mobilebtv.com:8080/ki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