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 &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2. 7. 6. 19:03

본문

 

<쥬라기 공원>,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런칭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기본!

 

LG 스탠바이미와 미니 공룡 피규어 멀티팩 영화 굿즈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영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29년의 장대한 여정을 마칠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영화입니다.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인데요.

 

반가운 배우들이 함께하는 시리즈의 피날레를 B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어요!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영화 VOD 구매 고객님은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됩니다.

 

이벤트는 76일 수요일에서 719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데요.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와 같은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1. LG 스탠바이미 (10)

 

2. <쥬라기 월드> 미니 공룡 피규어 멀티팩 (200)

 

3.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300)

 

 

당첨자는 729일 금요일,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며, 8월 초중순 순차 발송 예정입니다.

 

당첨 고객에게는 경품 발송 전 등록된 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되는데요.

 

일부 경품의 경우 제세공과금 처리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소장 패키지

 

시리즈 소장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시리즈 소장 패키지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B tv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시리즈 패키지를 구매하시고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하세요!

 

 

1. 쥬라기 공원 & 월드 시리즈 소장 패키지

 

<쥬라기 공원>, <쥬라기 공원 2: 잃어버린 세계>, <쥬라기 공원 3>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쥬라기 공원 & 월드 시리즈 전편을 할인가에 소장하세요!

 

 

2. 쥬라기 월드 시리즈 소장 패키지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쥬라기 월드 시리즈 전편을 30% 할인가에 소장하세요!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구매 이벤트만으로는 아쉬우시다면, SK브로드밴드 B tv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여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 날씨에 딱 맞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 B tv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broadband_btv_officia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