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L 특별 편성 안내] SKT 에이닷 프로농구 시즌 Best 경기들과 올스타전을 A. tv에서!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1. 12. 16:52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 SK텔레콤 고객님, 그리고 KBL 프로농구 팬 여러분!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예매 시작 3분 만에

모든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15일 오후 2시 수원 KT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올스타전은

KCC 허웅 선수한국가스공사 이대성 선수가 주장을 맡아 맞대결을 벌이고,

3점 슛 콘테스트와 덩크슛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되죠.

 

 

A. tv에서는 올스타전을 기념해 2022-2023 시즌 Best 경기들을 특별 편성한다고 해요.

 

115일 올스타전을 기다리며, 112일에서 116일까지 특별 편성 경기들을 즐기실 수 있죠.

 

그렇다면 A. tv에 대한 설명에서 KBL 프로농구 특별 편성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A.(에이닷)A. tv

 

일상의 디지털 메이트 A.(에이닷)은 나만의 캐릭터와 함께

내 취향에 맞는 음악, 영상, 게임을 무료로 즐기는 모바일 앱 서비스입니다.

 

 

그 중에 A. tv는 매일 100여 편의 무료 VOD와 스포츠 생중계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번에는 프로농구가 특별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SK텔레콤 고객님이시라면 A. tv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라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

 

 

A. tv에서는 영화, 드라마, 예능 및 스포츠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 AI Play 기능을 통해 하이라이트 장면만 빠르게 보실 수도 있고,

영상에 삽입되는 광고가 없어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에 더해 콘텐츠가 매주 업데이트되어 늘 새롭고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언제든 간편하게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는 A. tv

일상의 디지털 메이트 A.(에이닷)울 만나보세요!

 

 

 

 

#KBL 특별 편성 안내

 

매일 100여 편의 무료 VOD와 스포츠 생중계를 취향 맞춤으로 A. tv에서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생중계 채널과 하이라이트 채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생중계로 언제 어디서나 KBL 프로농구를 볼 수 있고, 명장면을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어요.

 

SK텔레콤 이용자라면 데이터 사용이 무료이니 요금 걱정도 없답니다!

 

 

 

115일로 예정된 올스타전 생중계 또한 A.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이를 기념해 2022-2023 시즌 Best 경기들이 특별 편성되었다고 해요.

 

올스타전을 기다리며 올 시즌 최고의 경기들을 정주행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2022-2023 시즌 Best 경기들은 112일에서 116일까지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올스타전의 주장인 KCC 허웅 선수와 한국가스공사 이대성 선수의 하이라이트도 놓칠 수 없겠죠?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과 시즌 Best 경기들을 모두 A. tv와 함께하세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편성 안내

 

정규 경기가 없어 아쉬운 농구 팬이라면 A. tv에서 영화를 시청하시는 건 어떨까요?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이자 이동진 평론가가 선정한 2022 최고의 외국 영화 2!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A. tv 위클리 무비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하세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무료 시청은 112일에서 16일까지 가능하답니다.

 

 

 

 

KBL 프로농구 올스타전과 시즌 Best 경기, <에에올> 무료 시청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일상의 디지털 메이트 에이닷 그리고 에이닷 티비와 함께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