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직 B tv에서만! 2023 특가상품 BIG SALE & 선착순 런칭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3. 2. 17. 15:59

본문

 

2023217일 금요일, B tv 해피시니어 고객을 위한 특가상품 BIG SALE 이 시작되었습니다!

 

B tv ‘해피시니어에서 다양한 특가상품을 영상으로 확인하고, 원하는 제품을 바로 주문하세요!

 

다양한 특가상품과 런칭 이벤트를 함께 알아볼까요?

 

 

 

 

#특가상품 주문 방법

 

B tv 해피시니어에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런칭되었어요!

 

해피시니어 홈에서 관심 있는 상품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상품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구매를 원하신다면, 영상 하단에 안내되는 번호로 전화주세요!

 

특가 상품을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특가상품

 

다양한 특가상품을 B tv 해피시니어 홈에서 확인해보세요!

 

하루 두 알, MSM과 해조칼슘, 산화마그네슘의 조합으로 관절 건강을 지키는

오육칠 관절 타이밍 MSM (4개월, 2개월*2)은 할인가 75,000에 제공됩니다.

 

별도의 도구 없이 집, 회사,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그라시아스 아라비다(Gracias A La Vida) 드립백 커피 2022,900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시청하셨다면 원주 중앙시장 팥죽을 기억하실 텐데요,

골목식당 원주 팥죽 6이 할인가 39,900 2 23일부터 B tv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자 모로실 다이어트의 주인공,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easy) 242 23일부터 할인가 164,000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런칭 이벤트

 

B tv 고객을 위한 BIG SALE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 구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선착순 100)

 

그라시아스 아라비다 드립백 커피 201천 원에 구매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B tv 고객을 위한 특가상품 BIG SALE!

 

B tv ‘해피시니어홈에서 다양한 특가상품을 주문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