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대를 넘은 인기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기세요!’ B tv ZEM(잼), 포켓몬스터 콘텐츠 40% 할인 이벤트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3. 2. 22. 14:25

본문

 

- 포켓몬스터 시청 시 시리즈·극장판 40% 할인 혜택
- 추첨 통해 100명에게 ‘포켓몬 완구’ 제공, 행사는 다음달 9일까지
- SKT ‘슈퍼노바’ 솔루션 활용, SD급→HD급 콘텐츠로 개선… IPTV 최초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유영상, www.skbroadband.com)포켓몬스터콘텐츠에 대해 대대적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 저화질(SD)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IPTV 최초 고화질(HD)로 제공한다.

 

B tv 고객은 B tv ZEM()을 통해 포켓몬스터 완결작 전 시리즈 및 극장판을 40% 할인 받는다. 시리즈의 경우 해당 시리즈 파트 단위, 극장판은 각 콘텐츠 별로 40%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은 2 24일부터 3 9일까지다.

 

행사 기간 중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한 번 이상 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켓몬스터 완구 3종이 제공된다. 피카츄 롤러코스터(20), 포켓몬 계단 배틀 게임(40), 포켓몬 체인징 피규어(40) 등 총 100명이 경품을 받는다. 고객은 B tv 키즈(ZEM)→캐릭터 화면으로 이동해 약 1000편의 포켓몬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SK텔레콤의슈퍼노바를 적용해 저화질(SD)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고화질(HD)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슈퍼노바 AI 딥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영상·이미지·음원 등 미디어 콘텐츠 품질을 개선하는 솔루션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기술을 활용해 20여 년 전 공개된포켓몬스터’(241), ‘포켓몬스터DP’(189) 등을 선명한 화질로 제공한다. 3월 안으로는포켓몬스터 AG’(189) HD급 화질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1999년 국내에서 첫 방영된 포켓몬스터 최초 시리즈 콘텐츠를 고화질로 제공하는 건 IPTV 3사 중 처음이라며포켓몬스터가 아이 뿐만 아니라 세대를 넘어 20~30대에게도 인기 있는 콘텐츠란 점에서 타사 대비 확실한 경쟁력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양사의 통합 키즈 브랜드 ‘ZEM’을 통해 포켓몬과 다양한 협업을 펼치고 있다. 앞서 지난 1 SK텔레콤이 포켓몬 액세서리 등을 담은 키즈용 스마트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앞으로도 포켓몬과의 지속적 협업으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첨단 기술을 활용해 양질의 콘텐츠를 서비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B tv 가입문의 106
🔗 B다이렉트샵 바로가기 https://bit.ly/SKBGIG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