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pop] 성능은 IPTV 같이, 요금은 더 저렴하게! 따끈따끈한 갓성비 TV의 탄생!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5. 15. 10:34

본문

 

 

매일 시청하시는 IPTV, 아직 요금을 7,000* 더 내고 보고 계시나요?

 

혹은 사용 중인 케이블TV더 많은 기능 IPTV로 교체할 계획이셔요?

 

 

저렴한 요금IPTV의 기능을 모두 잡은 갓성비 요금제로 더 이상 손해 보지 마세요!

 

5 15 시작되는 갓성비 TV, SK브로드밴드 B tv pop으로 고정비 지출을 줄여볼까요?

 

 

잠깐! 성능은 IPTV와 같은데 요금은 더 저렴하다니, 이게 가능한가 궁금하시다고요?

 

SK브로드밴드에서 B tv pop이라는 갓성비 요금제를 낼 수 있었던 이유가 있습니다.

 

*채널 235개의 B tv 스탠다드(광랜/기가 인터넷+WiFi 동시 이용) 대비 채널 231개의 B tv pop 이용 기준

(3년 약정 월 이용요금 및 셋톱박스 임대요금으로 출시 프로모션 기간(~11/14) 내 신규가입 대상)

 

 

 

 

#갓성비 요금제! 어떻게 가능할까?

유튜브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의 터줏대감 SK브로드밴드 이홍연 매니저

 

B tv pop이라는 갓성비 요금제를 출시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정부의 기술중립성 도입에 있습니다.

 

22 5, 이를 위해 방송법이 개정되며 IP 기술 방식으로 케이블TV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진 거죠!

 

 

이제 케이블TV도 IP망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본래 IPTVIP, 케이블TV동축 케이블망을 이용해야 했었습니다!

 

이제 전송 기술의 벽이 사라지고 IP으로 케이블TV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죠.

 

 

저희 SK브로드밴드는 기가인터넷이 가능한 IP동축 케이블망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기로 유명한 케이블TVIPTV의 성능을 담아 제공할 수 있는 거예요 : )

 

 

고객을 위해서라면 누구보다 빠르게!

 

점심값도 오르고, 기름값도 오르고, 마트에서 영수증 보기가 무서운 요즘.

 

TV에 들어가는 고정비절약할 수 있는 새로운 케이블TV 서비스

통신3사 중 오직 SK브로드밴드에서 업계 최초로 시작하는 것이죠!

 

 

IPTV와 동일한 서비스 품질에, 가격은 저렴하다는 건 알겠는데

 

어떤 기능을 더 사용하고, 얼마나 더 저렴할지 궁금하시다고요?

 

 

 

 

#B tv p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설치 지역이 한정된 케이블TV저렴하지만 정해진 시간에만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고,

IPTV UHD 화질에 비교하면 아쉬운 FHD 화질 TV를 볼 수 있었습니다.

 

 

<UHD, FHD 화질 비교>

 

셋톱박스가 다르기에 모니터가 아닌 큰 TV 화면에서 유튜브를 볼 수도 없었구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케이블TV의 단점으로 여기셨을 내용들을 B tv pop이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기존 케이블TV를 넘어 IPTV와 동일한 수준으로 방송 품질부가서비스 등이 개선되었답니다.

 

설치 가능 지역은 기존의 케이블TV와 동일한 23개 권역이라는 점을 주의해주세요!

 

🔗 B tv pop 가입 가능 지역 확인하기 : https://bit.ly/3BoaeCs

 

 

 

 

다른 IPTV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동일한 수준의 상품더 비싸게 이용하지 마시고

IPTV 셋톱박스 IP을 사용하지만 7,000원 더 저렴B tv pop에 가입하세요!

 

 

 

빠른 인터넷많은 채널을 원하신다면 500M 인터넷 + pop 230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B tv cable에서 온라인 전용 할인 더슬림 요금제를 적용하셔서 26,400원 갓성비 요금으로,

B tv pop231개 모든 채널을 시청하시고 500Mbps 인터넷으로 고화질 영상도 편안하게 즐겨요!

 

 

 

환승에도 혜택이 있는 법! 갈아타시면서 상품권 받으시고 통신비 절감도 놓칠 수 없겠죠?

 

 

 

 

 

이미 SK브로드밴드 B tv 케이블 고객님이라면 B tv pop으로 만족도를 up해볼까요?

 

비싼 IPTV까지는 필요 없지만, 케이블TV를 사용하며 품질이 아쉬웠다면 주목해주세요!

 

 

 

2만원대 요금지상파, 종편, 드라마 등 B tv 인기 채널만 알차게 모은 184채널

100Mbps 인터넷을 제공하는 100M 인터넷 + pop 180 요금제를 추천해 드려요.

 

더슬림 요금제를 적용하시면 22,550저렴한 요금으로 IPTV 성능의 상품을 사용하실 수 있죠.

 

IPTV 대비 7,000저렴한 금액으로 IPTV 품질의 서비스를 갖춘 B tv pop으로 업그레이드!

 

TV 화면에서 더 좋은 화질다양한 콘텐츠유튜브까지 원하는 시간에 즐기세요~ : )

 

 

 

업계 최초로 오직 SK브로드밴드에서만 만나는 새로운 케이블TV, B tv pop!

 

원하시는 인터넷 속도TV 채널 수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B tv 케이블 공식 온라인샵에서 요금제와 설치 지역,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B tv pop 리뷰 이벤트

 

7에는 B tv pop의 또 다른 이벤트, 가입 고객님을 위한 B tv pop 리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B tv pop기존/신규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37월에만 참가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는 개인 SNS 또는 블로그B tv pop 리뷰를 작성하셔서 참여할 수 있는데요.

 

필수 해시태그(#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Btvpop #비티비팝)를 리뷰에 꼭 포함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의 구글폼에 리뷰 게시물 링크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

 

 

1. SK브로드밴드의 갓성비 케이블TV, B tv pop 가입

2. 전체 공개된 개인 SNS 및 블로그 B tv pop 리뷰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Btvpop #비티비팝 #케이블TV

3. 아래 구글폼에 리뷰 게시물 링크 및 경품 수령 정보 입력하여 이벤트 응모

 

 

🔗 B tv pop 리뷰 이벤트 구글폼

 

 

출처 : 비스타 워커힐 서울 홈페이지

 

참가 고객님 중 우수 리뷰 작성 고객을 추첨하여 56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731일 월요일 참여 기간 종료 후 87 월요일에 당첨자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1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룸 호텔 숙박권 (한강 전망, 더부페 조식 2인 포함) (1)

2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5)

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

 

 

🔗 B tv pop 리뷰 이벤트 구글폼

 

 

 

 

저렴한 요금에 IPTV의 기능을 제공하는 갓성비 케이블TV, SK브로드밴드 B tv pop!

 

환승 혜택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생활 가전에서 호텔 숙박권까지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