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OCEAN 5월 신작 추천 영화 <브로커>, <교섭>, <애프터썬>, <멍뭉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5. 15. 19:26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그리고 영화팬 여러분!

 

B tv의 월정액 서비스 OCEAN에서는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20235, OCEAN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신작 영화 4편을 준비했습니다.

 

초록색이 가득한 여름과 함께 찾아온 영화 4편과, 신작 공개 일정을 함께 알아볼까요?

 

<애프터썬> 등 많은 호평을 받았던 신작 영화 4편을 곧 B tv OCEAN에서 시청하세요!

 

 

 

 

#OCEAN 신작 추천 1 <브로커>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작. 송강호X강동원X배두나

 

세탁소를 운영하는상현’(송강호)과 베이비 박스 시설에서 일하는 보육원 출신의동수’(강동원).

 

거센 비가 내리는 어느 날 밤, 이 둘은 베이비 박스에 놓인 한 아기를 몰래 데려갑니다.

 

상현은 아기의 어머니가 다시 오지 않을 것을 짐작하고, 돈 거래를 통해 아기를 입양 보낼 준비를 하죠.

 

 

하지만 이튿날, 생각지 못하게 엄마소영’(이지은)이 아기우성을 찾으러 돌아오고,

아기가 사라진 것을 안 소영이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두 사람은 사정을 털어놓습니다.

 

우성을 잘 키울 적임자를 찾아 주기 위해서 그랬다는 변명이 기가 막히지만,

소영은 대가를 나눠 받는 것을 조건으로 우성의 새 부모를 찾는 여정에 함께하기로 하죠.

 

 

 

한편 이 모든 과정을 지켜본 형사수진’(배두나)과 후배이형사’(이주영).

 

이들을 현행범으로 검거하고자 반년째 이어온 수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조용히 뒤를 쫓습니다.

 

베이비 박스에서 의도치 않게 만난 이들의 예기치 못한 여정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요?

 

 

<브로커>는 일본의 유명 영화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한국에서 촬영하고 연출한 영화입니다.

 

특히 송강호배우가 이 작품으로 제 75회 칸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죠.

 

다양한 사회적 메시지를 담백하게 담아낸 <브로커>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브로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브로커 찾아줘~”

<브로커>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IduwCt

 

 

 

 

#OCEAN 신작 추천 2 <교섭>

제한시간 24시간, 모든 인질을 구하라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들이 탈레반에 의해 납치되는 최악의 피랍사건이 발생합니다.

 

교섭 전문이지만 아프가니스탄은 처음인 외교관 재호’(황정민)가 현지로 향하고,

파키스탄 감옥에서 풀려난 국정원 요원 대식’(현빈)이 그를 카불 공항에서 만나게 되죠.

 

 

원칙이 뚜렷한 외교관과 현지 사정에 능통한 국정원 요원.

 

입장도 방법도 다른 이 둘은 서로를 탐탁지 않아 하며 협조를 거부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납치된 인질을 살려야 한다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갑니다.

 

 

 

살해 시한은 다가오고, 하나 둘 살해되는 인질들.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 속에서 교섭의 성공 가능성은 점점 희박해져 가는데

 

과연 재호대식은 피랍된 인질들을 무사히 구출할 수 있을까요?

 

 

<교섭>은 한 선교단의 아프가니스탄 피랍 사건을 배경으로 한 실화 바탕 영화입니다.

 

황정민배우와 현빈배우의 강렬한 연기로 완성된 영화 <교섭>을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교섭>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교섭 찾아줘~”

<교섭>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Mp04b5

 

 

#OCEAN 신작 추천 3 <애프터썬>

여운 주의! 아빠가 보고 싶어지는 영화

 

영화 <애프터썬>은 다양한 영화제에서 56개 부문을 수상한 화제의 작품입니다.

 

이동진 평론가는 <애프터썬>에 대해 미학적으로 놀라운 성취를 이루고 있으며,

감독이 보여주고 싶은 것을 모호하면서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표현한 작품이라고 이야기했죠.

 

 

<애프터썬>은 어느덧 아버지의 나이에 이르게 된소피가 캠코더를 보며,

20여 년 전 아버지와 함께한 튀르키예 여행을 떠올리는 이야기입니다.

 

즉 영화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소피의 상상이기 때문에 현실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요.

 

 

 

영화를 살펴 보면, 소피의 아버지가 튀르키예에서 생을 마감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자신의 비극적 선택을 예감하고 딸과 함께 마지막 여행을 온 것인데요.

 

20년 후 아버지의 나이가 된 소피가, 그 시절의 무지했던 자신을 바라보는 영화구조로 슬픔은 배가 되죠.

 

 

이동진 평론가는 여행 기간 내내 아버지와 함께했음에도 소피가 눈치채지 못한 것에 대해,

소피가 어린 나이이며 자신과 여행에 더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10대 초반의 아이로서 여행하면서 펼쳐지는 풍경에 마음을 빼앗겼기 때문에

여행의 즐거움에 열중한 나머지 아버지의 불안정한 상태를 눈치채지 못한 것이죠.

 

세상의 모든 아버지에게 바치는 헌사, 영화 <애프터썬>519 B tv OCEAN에서 시청하세요!

 

 

<애프터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애프터썬 찾아줘~”

<애프터썬>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MqPNuP

 

 

 

 

#OCEAN 신작 추천 4 <멍뭉이>

차태현, 유연석 주연 귀여운 힐링 영화

 

동생 같은 반려견루니를 위해 정시 퇴근에 진심인 강아지 집사 민수’(유연석).

 

개 알레르기가 있는 예비 신부 때문에 민수는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합니다.

 

야심차게 오픈한 카페와 함께 인생에 위기가 찾아온 민수의 사촌형 '진국’(차태현).

 

그는 '민수'의 다급한 SOS에 고심하다 루니를 새 집사에게 보내는 것을 제안하게 되죠.

 

 

 

하나, , 세 번이나 다른 집사 후보를 만나지만 루니에게 딱 맞는 집사를 찾지 못합니다.

 

둘은 결국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여정에 오르는데요.

 

이 힘든 여정에 느닷없이 멍뭉이들의 추가 등장이 이어집니다.

 

개신나고! 개따뜻한! 개귀엽 버라이어티 무비 <멍뭉이>523,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멍뭉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멍뭉이 찾아줘~”

<멍뭉이>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W60kyJ

 

 

 

 

5 B tv OCEAN에서 꼭 봐야 할 추천 영화 4, 어떠셨나요?

 

소개해 드린 4편에 더해 수많은 콘텐츠가 매월 OCEAN을 찾아온다는 사실!

 

52 <브로커>, <서울괴담>

55 <샷건 웨딩>, <천룡팔부: 교봉전>

59 <교섭>

516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두다다쿵: 후후섬의 비밀>

519<애프터썬>, <마루이 비디오>

523<멍뭉이>,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530<빅샤크4: 바다공룡 대모험>

매주 화, 10편 공개 숏폼 시리즈 <blackpills>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하는 B tv OCEAN에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