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쇼핑 모아보기 추첨 이벤트]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을 시청하시면 신세계상품권을 드려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5. 18. 18:24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여러분!

 

홈쇼핑 채널을 볼 때면, 다른 홈쇼핑 채널에서는 어떤 물건을 팔고 있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하나의 채널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홈쇼핑 모아보기1년 만에 누적 시청 8억 뷰를 기록하며 시청 편의성을 개선한 서비스인데요.

 

B tv에서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을 드리는 [홈쇼핑 모아보기 추첨 이벤트]

68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여 방법과 경품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홈쇼핑 모아보기 추첨 이벤트

 

아리아~ 홈쇼핑 모아보기 틀어줘!”라고 말하고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을 시청하세요!

 

채널을 시청하신 고객님 중 추첨을 통해 600신세계상품권 5,000원권을 드립니다.

 

개인 정보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신 고객님들만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경품은 이벤트 참여 셋톱박스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 문자 메시지로 6월 말에 발송됩니다.

 

 

📌 참여 방법

1. AI 셋톱박스를 향해 아리아, 홈쇼핑 모아보기 틀어줘!” 라고 말한다.

2. 또는, 리모컨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홈쇼핑 모아보기 틀어줘!” 라고 말한다.

3.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로 이동하면, 자동 응모 완료!

 

📌 이벤트 기간 : 5/8()~6/8()

 

📌 이벤트 경품 :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 (600명 추첨)

 

📌 당첨자 발표 : 6월 말 셋톱박스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 발송

 

 

 

 

[홈쇼핑 모아보기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신세계상품권 경품의 행운도 잡고

다양한 상시 이벤트편리한 기능이 가득한 홈쇼핑 모아보기 채널을 사용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