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다이렉트샵] 인터넷+B tv 신규가입하면 대형 TV 등 프리미엄 사은품이 가득!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6. 14. 18:17

본문

 

우리 집에 필요한 고급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오늘은 B다이렉트샵 신규가입 이벤트프리미엄 사은품관을 소개하려고 해요.

 

방송, 영화, 드라마를 시원하게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대형 TV 증정 소식 또한 다양하게 준비했답니다.

 

 

B다이렉트샵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샵으로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데요.

 

인터넷+B tv 신규가입 고객 대상 무료 TV 사은품프리미엄 사은품관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B tv 가입만 해도 드려요!

 

SK브로드밴드 신규 가입 고객님을 위한 무료 TV 사은품을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B tv 스탠다드 이상 가입 시 스마트뷰 32인치 TV를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기가인터넷+B tv 가입 시 LG 50인치 UHD TV를 무료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새로운 TV가 탐이 나지만 대형TV는 필요하지 않다면, 무료 TV 사은품을 선택해주세요!

 

* 부가세 포함, 3년 약정 기준, 인터넷+B tv 월 요금은 별도입니다.

 

 

 

 

#프리미엄 사은품관

 

대형 TV와 같이 내가 원하는 고급 사은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그 방법은 바로 B다이렉트샵 고객을 위한 전용 메뉴 B다이렉트샵 프리미엄 사은품관입니다.

 

가입 요금제에 따른 사은품 지원금으로 내가 원하는 고급 사은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 B다이렉트샵 프리미엄 사은품관 : [링크]

 

 

 

인터넷, B tv 요금제, 셋톱박스를 선택하시면 예상요금사은품 지원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 예시의 기가인터넷 와이파이, B tv All, Smart3의 사은품 지원금은 47만원임을 알 수 있죠!

 

 

 

지원금을 SK브로드밴드 혜택가에 적용하면, 프리미엄 사은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삼성전자나 LG전자의 65인치 UHD TVB다이렉트샵 프리미엄 사은품관에서 확인하세요!

 

 

 

LG전자 스탠바이미, LG전자 드럼세탁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사은품을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B다이렉트샵에서 인터넷+B tv 신규가입하시고 원하셨던 고급 사은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우리 집에 필요한 고급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B다이렉트샵 신규가입 이벤트와 프리미엄 사은품관에서 꼭 필요했던 가전을 찾아볼까요?

 

 

🔗 B다이렉트샵 인터넷+B tv 신규가입 이벤트 : [링크]

 

🔗 B다이렉트샵 프리미엄 사은품관 :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